좌충우돌 우당탕탕!

아이스하키 월드챔피언십! 감동의 태극기물결!!

Hoihoi냠냠 2011. 4. 23. 06:46



오늘! (헝가리시간 금요일)

부다페스트에서는 아이스하키 월드챔피언쉽

대한민국 VS 네덜란드 경기가 있었습니다!!

대사관에서 교민들에게 이메일 신청자에 한하여 

선착순티켓을 제공한다는 고급정보를 입수!

마르치아라치는 미리 티켓을 확보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대사관 관계자 여러분!)


우리는 경기장 앞에서 티켓을 받고 입장하였습니다.

저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었네여^^

(제 블로그 글을 읽으시는 분들을 만나다니!^^)




헝가리는 이 손목티켓을 많이 줍니다.

왜인지는 알수가 없지만 유행인가봐요^^

피부색 비슷한 한국인들끼리만 들어가기 전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티켓뿐만아니라 대사관에서 응원도구도 준비해주셨어요^^

우리는 태극기와 팡팡이(?)와 나팔을 받아서 응원준비를 했습니다!



아직 경기시작이니 아라치 서두르자!!^^

우리는 특별석에서 다 같이 앉았으나.. 잘 보이지 않아서 

자리를 옮겼습니다!

빈자리가 꽤 있었거든요..



헝가리 기자들도 엄청모였습니다.

비싸보이는 카메라로 팡팡 찍어댑니다. 

제 카메라는 요정도 찍는데 말이죵..ㅠ.ㅜ



헝가리사람들이 구경왔네요.

태극기를 나눠주니 좋아합니다~

아기들도 참 귀엽죠?


우리 교민들 준비됐습니까?! 그럼 이제 시작해 볼까용?



아라치와 우리 국민들 모두 소리칩니다!

대~한 민국!

짝짝짝짝짝!!


지난번에 헝가리와 한국이 붙어서 3:6으로 패배했기때문에

오늘도 지면 내일경기는 정말 기죽을게 뻔한데.

오늘 잘해야 하는뎅....


우리 선수들 경기에 집중했을텐데 우리목소리가 들릴까요?



1:1인 상황!! 우리선수들 긴장감이 감도는 순간입니다.

네덜란드응원석은 여유가 넘칩니다.

사진을 찍어달라고 손을 흔들어서 찍어줬습니다^^


흥! 니들이 언제까지 여유있는지 보겠어!!



아침에 물만 마시고 경기장에 3시반에 갔으니.

아라치는 배가 등짝에 붙는다고 마르치한테 투정투정..ㅠ.ㅜ

마르치가 맥주랑 프레즐을 사왔습니다~^^


오늘은 아라치도 붉은 악마입니다!

오늘 앞머리를 새로 잘랐는데 가위가 안들어서 

댕강잘라져버려 호섭이가 됐습니다..ㅠ.ㅜ



나눠주시는 종이헬멧을 써봅니다!

진짜같네여^^ 마르치 은근어울립니다!!^^



아라치 찢어진 헬멧쓰고 나팔을 열심히 불었더니 2:2가 되었습니다!!

아.. 저 얼굴.. 좀 안습..ㅠ.ㅜㅋ(마르치군 저의 안티가 틀림없음..)


아라치 응원열심히 하다가 티비도 나옴..ㅠ.ㅜㅋㅋㅋ

몰랐는데 마르치가 봤대요 전광판에 얼굴이 떡!!



긴장한 선수들.. 네덜란드선수들도 지기 싫은건 마찬가집니다..

아오.. 심장이 떨립니다..



긴장한 저 얼굴들..!!

2:2에서 한골 더! 우리선수들 진~짜 잘합니다~


오! 한골더? 벌써 2:4입니다!! 꺅! 잘한다~~

아라치는 나팔을 열심히 붑니다.

옆에 우리나라사람들 열심히 아라치의 나팔소리에 맞춰 

짝짝짝짝짝! 팡팡이를 칩니다!



흐흐흐 우리 응원석 여유있죠?

벌써 2:5~~!!! 앞서고 있습니다!!



열심히 응원하던중!!!!!

오늘 아라치 응원단장 됐습니다..

본의 아니게?ㅎㅎ



방심은 금물!!

한골 먹었네요..ㅠ.ㅜ

우리선수들 역시 동요하지 않아요!

여유롭게 잘 걷어 냅니다..



중간에 살짝 몸싸움이 일어날 뻔 했으나..

다행히 다들 잘 참아줍니다. 

심판아저씨 허리에 손올리고 한숨돌리고 있죠?


그동안 비디오 판독을 합니다..

네덜란드가 골을 넣었다고 우기고 있는 상황?

그러나 유감스럽게 아니었지롱?! 메롱~!



얼굴들도 어찌나 잘생겼던지..

선수들 경기끝나고 밥이나 같이 먹었으믄.. 싶더구만요? ㅎㅎ



뭔가 이 분위기 느껴지십니까? 흐흐흐~~

한골 더~!! 우리가 6:3으로 이겼습니다~~

아라치 방방뛰느라 얼굴이 상실? ㅋㅋ



이름도 성도 모르는 한국 아주머니와 껴안고 방방방~~ 

두손번쩍들고 방방방~~


와.. 이건 완전 안티샷이다...ㅠ.ㅜㅋㅋ

그래도 분위기가 이랬다는 것을 보여드리고자..ㅠ.ㅜ



우리선수들 잘 싸웠습니다!

평소에 아이스하키 손톱만큼도 모르던 아라치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게 집중해서 본 경기였답니다!!


아마 지고있었다면 집에 갔을지도 몰라요 ㅎㅎㅎ



네덜란드팀도 잘했습니다!



양쪽 선수들 중 베스트선수를 뽑아 상을 주네요!

우와~~!! 다른선수들도 축하해 주는 모습이 훈훈합니다~

잘생겼어 잘생겼어~~~ 꺄악~~!!ㅎㅎ



네덜란드도 정말 잘했습니다.

수고했어요~!! 짝짝짝!!



응원해 주신 교민여러분들께 인사하는 꽃미남 선수들!!

우리가 더 고맙습니다!! 




애국가가 울릴때 살짝 뭉클~ 했지만 

기쁨의 미소를 지으며 모두가 함께 애국가를 불렀답니다^^


내일도 화이팅!!!

내일은 스페인이랑 붙어요!


우리꽃미남 선수들!

 내일은 아라치가 안가도 잘 할 수 있죠??!!^^



나오는 길에 만난 네덜란드 젠틀맨들!

제 손을 덥석 잡으면서! 축하한다고 하네여~^^

같이 사진찍자고해서 찍어주고 제 카메라로도 한장 찍었습니다!!

한국인들이랑 사진찍었다고 엄청 좋아하더라고요!!ㅋㅋ귀엽죠? 

ㅎㅎ 졌다고 실망하지않고 우리를 축하해주다니!


뭐니뭐니해도! 오늘의 베스트 플레이어는!!



우리 대한민국을 열렬히 응원해주신 여러분입니다!

사랑합니다! 대한민국!!!


오늘의 헝가리어!!


gyo"ztes (괴즈떼쉬) - 승리자

za'szlo' (자-슬로-) - 국기,깃발

bu"szke (뵈스께) - 당당한,자랑스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