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헝가리 민속댄스팀! 공연직전 탈의실에서 뭘하나?

Hoihoi냠냠 2011. 4. 13. 05:30

 

 

아티스트들만이 받을 수 있는 손목티켓!

아라치도 아티스트 티켓을 받았습니다!! 전 아티스트니깐요?

(아티스트 여러분 죄송해여~^^;)

그래서 탈의실에 마음껏 드나들 수 있었습니다!

 

 

다들 옷갈아 입느라 정신이 없군용~?

안나는 남친에게 이거 어떻게 매더라? 하고 묻고있네요~

 

 

탈의실에 딸린 세면대에서 머리손질을 하는 언니들..

그리고 여기저기 수다떠는 언니들~~ㅎㅎ

 

 

서로 머리를 해주기도하고..

(아악! 살살해랑~ 한대 맞는당~)

 

 

서로 벨트를 매주기도 하고~

 

 

요래~요래~?

(악~ 야! 너무쎄게 맨거 아니냐?)

 

 

오늘 어떤프로그램으로 진행할껀지 설명을 듣습니다.

 

 

언니오빠들 열심히 듣고있네요~

가끔 딴짓하는 사람들도 꼭! 있지만용~!

(저기 멀리 아저씨 카메라 보지말고 경청하세욧~!!)

 

 

자! 나가기 전에 리허설! 음악도 맞춰봅니다~!

 

 

연습연습~~

다들 프로들이라 탈의실에서 몇번 맞추는 것으로

연습을 대신하고 있네요~! 

 

 

닭살커플등장! 어딜가나 꼭 있습니다~

커터와 어띨러~

헝가리에 제일 많은 이름은 아닐까..?ㅎㅎ

(우리 어뉴도 커터.Fakutya가수도 커터 내가아는 커터만 수십명)

 

 

러찌는 저 여자애에게 관심이 좀 있나봐요.

끈임없이 대시중.. ㅋㅋㅋ

그런데 오늘 사진은 어째 여자애도 관심이 있어보입니다~?

저 여자애가 하고 있는것은 초록색 일반인 티켓!

예술인이 느므 많이와서 저걸로 대신하라하더라네요.

 

 

안나와 도로찌..

도로찌는 아라치와 2년전부터 친한 친구입니다~^^

안나와 도로찌는 탄츠하즈에 맨날 맨날 오는 친구들!!

 

 

단체사진이 빠질수 없죵?

여자들만 일단 찍고!!

아이고~ 아저씨들 좀 비켜주시지..ㅠ.ㅜ

 

남자들까지 다 포함된 사진은 없네요 제 카메라에..ㅠ.ㅜ

왜? 다른 카메라로 내가 찍어줬거든요!^^

 

그리고 나선 개인연습및 음악과 댄스를 맞춰보는 시간..

시끌시끌..

 

 

그 시끄러운 와중에 잠이 들어버린 아라치..ㅠ.ㅜ ㅋㅋ

 

 

언니오빠들! 신경써서 잘해~!hjra~★

DUNA TV에서 취재 나왔어!!ㅎㅎㅎㅎ

(두너tv는 헝가리 공영방송입니다)

 

 

어딜가나! 탈의실 분장실 분위기는 똑~같습니다!!^^

긴장하는 것이 전~혀 없고 즐겁게 즐기는 분위기였습니다~!!

 

 

오늘의 헝가리어!!

TV (떼-베-) - 텔레비전

o"lto"zo" (욀뙤죄-) - 탈의실,분장실(옷갈아입는 방)

pro'ba'l (프로-발) - 리허설을 하다,시험(실험)하다,시도하다,입어보다(옷을)

 

오늘도 아라치는 파트타임출근!

(원래 일주일만 하기로 했었는데 밀린일이 좀 많아서~)  

퇴근과 동시에 탄츠하즈로~~!!

자정이 넘어서 들어와서 바로 골아떨어질 예정입니다.

글이 올라가는 시간은 한국시간 새벽 5시 반이겠지만 

헝가리는 밤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