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샴쌍둥이를 닮은 더블넥기타!! 환상적인 연주!

Hoihoi냠냠 2011. 4. 10. 05:30

 

 

여러분! 더블넥기타에 대해 들어본 적 있으세요?

더블넥 기타는 지미페이지가 연주하는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지미페이지가 누군지도 모르는 아라치는

이런기타를 본적이? 당연히 없죠..!!ㅎㅎ;;

 

그런데 바로 어제 제가 그 기타 연주를 들었다는 거 아닙니까!

바로 코앞에서요!! 우와..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어제  친구 Csabi의 그림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저 뒤에 사진에 계신 분.. 요제프 어띨러라는 헝가리의 시인의 시를 읽고

제 친구 춰비가 떠올라 그린 그림들을 전시 했습니다.

그림과 내용은 번역이 어느정도 되는데로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전시회를 축하하는 축하공연이 있었어요.

 

바로 기타리스트이자 화가인 이 친구의

기타 스승님께서 직접 공연을 해주신건데요.

저는 정말 살면서 그런연주는 살면서 처음 봤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샴쌍둥이" 같은 기타가 있는지도 몰랐다니깐요..?!

 

할아버지의 연주에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와.. 이런 기타도 있구나.. 와.. 이렇게도 연주가 가능하구나..

 

바로 이 할아버지 기타리스트 입니다!

할아버지 스타일좀 보세요~ 벌써 반해버리셨다고요?

아직 반하긴 일러요~!!

 

<카르파트뫼비우스>라는 이름의 이 밴드!!

연주동영상 감상 한번 해보시겠어요?!

 

 

즉흥적으로 연주되는 것들이 많았는데

어쩜 그리 두분이 호흡이 잘 맞으시는지.. 아.. 정말 환상입니다!!!

 

동영상이 안보이시는 분들은 페이스북 팬페이지로 오세요~^^

http://www.facebook.com/aracsivagyok

 

오늘 여러분들 귀한 공연 보신겁니다~!!

헝가리에서도 공연을 거의 잘 하지 않는 밴드거든요.^^

 

공연 어떻게 보셨나요?

아라치가 홀딱 반할만한 했지요?

 

 

전시된 친구의 그림중 인상깊었던 그림한점..

< 많이 아프다 >로 시작하는 시의 그림 입니다..

 

 

오늘의 헝가리어!!

kia'lita's (끼알리따쉬) - 전시회

ke'p (키-프) - 그림,사진,얼굴,표정

tana'r (떠나르) - 선생님,스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