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눈이 왔어요!

Hoihoi냠냠 2010. 11. 27. 19:54

 

 

 

 

부다페스트에 눈이왔네요..

어젯밤에 비인듯 눈인듯하더니

제가 잠든사이에 나무에 자동차에 하얗게 쌓였네여.

추워서 밖에 나가기 싫어서 방에서 핸드폰으로 대충찍은 사진이네여^^

감옥에 갇힌것마냥..ㅋㅋ 눈쌓인것만 보이면 된다고 됐대요 옆에서..

 

생각보다 많이 쌓였죠?

이게 부다페스트의 첫눈입니다!!

눈오고 난 다음날 햇빛이 쨍하니 아름다운날씨네요.

 

다음주에도 눈이 몇번 올꺼라하네요.

영하로 떨어진날씨에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저는 벌써 감기에 몸살까지겹쳐 전기요속에 쏙들어가서 잔답니다.

한국에서는 누구나 가지고있는게 전기요지만 헝가리에선 흔하지않아요.

판다하더라도 너무나 질이 떨어지더라고요.. 비싸기는 얼마나 비싸다고요.

 

헝가리올때 작은 전기찜질기 몇개 사들고 와서

어머니랑 할머니께 선물했더니 너무너무 좋아하십니다.^^

겨울에 헝가리에 오신다면 전기방석같은 것도 선물하기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