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김치버스]댓글 하나로 헝가리친구들 마음껏 김치먹이기!

Hoihoi냠냠 2012. 1. 8. 00:33

안녕하세요 부다페스트 아라치예요~!

여러분들은 새해를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요즘 아라치는 위경련 다이어트(?)덕에 살님이 쪽쪽 빠져주셨답니다.ㅋ

걱정마세용~ 이제 다 나았으니깐요?^^


여러분 제목보고 이게 뭔가 하셨겠지요? ㅎㅎ

저도 처음에 페이스북에서 김치버스라는 걸 첨 알았습니다.

이게 뭘까? 왠지 이름부터 끌리는데? 

아오~ 이 솓아나는 호기심!! 호기심쟁이 아라치 폭풍클릭클릭!! 

바~로 들어가서 김치버스를 훔쳐보았지요.


오잉? 이게 뭔가요? 김치버스가 폴란드에서 행사를 했다는겁니다!

오~ 사진을 보니 사람들도 많고 제법 멋지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농담으로 댓글을 남겨보았죠! 


"부다페스트엔 안오시나요?"


헉!! 댓글 한줄 달았을 뿐인데......

그런데 제 댓글 한줄에 일정에도 없던 부다페스트로!!??


그리하야!! 2012년 새해 첫날 김치버스의 첫 일정은?!

부다페스트가 되었어요!^^ 꺄악~~~~~!!



짜~안~!!!

문화관님께 말씀드렸더니 직접 장소도 섭외 해 주셔서 

김치버스팀이 행사를 잘 끝마치고 찍은 사진입니다요~^^

(김치버스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훔쳐온 사진!ㅎㅎ;)


내조의 여왕 사모님께서 행여나 음식이 모자랄까 궁중요리를 배운 솜씨로 

여분의 음식도 해 오셔서 덕분에 생각보다 많이 온 헝가리친구들에게 

맛있는 음식들과 김치를 제공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제가 먹어봤는데요. 사모님음식 진짜 최~~~고로 맛있어요~~^^


아라치는 사진에 없습니다. 찾지마세용~ ㅋㅋ

아라치는 새해에 집안 행사로 인해 밤에 따로 김치형제들을 만났습니다!^^



아오~ 우리 어뉴가 쓰시던 카메라 하도 썼더니 이제 요모냥...ㅠ..ㅜ

올해안에 바꿀 수 있길 기도 하면서~~~흑흑..


김치형제들과 그들을 도와주는 착한 친구들과 함께 식사도 하면서 

이야기를 하게되었답니다.


뭐라구? 정말 나때문에 오게 된거야?

헉!! 진짜? 언빌리버블~~~~~~~~~!!!!!


그런데 저는 못갔네요 행사에..소사소사맙소사!!

그렇지만 아라치가 할일은 했다니깐요~ 뒤에서~ 홍보도 하고~ ㅋㅋ


여기서 잠깐! 김치버스의 정체가 갑자기 무척 궁금해지네..?!


처음엔 마냥 자동차로 세계여행을 해야겠다는 

막연한 생각만 있었다는 김치버스팀장 류시형님.


그러다 자동차에 이름도 붙여야지! 

이왕이면 한국적인걸로? 

오~ 김치어때?

그럼 음.. 김치도 나눠주고 그러면 좋겠다~ 

오~ 정말~~

친구들과 하나둘씩 아이디어를 모아모아~

오~예!! 가자!!!


한다고 갈 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죠? ㅋㅋ

현실로 이루기까지는 엄청난 시련이 있었겠지요?

흑흑 눈물없인 들을 수 없다 그 사연.... 

(직접들으시고~ ㅎㅎㅎ)



그러다 지금의 김치형제!!

경희대 같은 과 후배들인 김승민님, 조석범님과 함께 하게되면숴~!캬~!

(그들의 재밌는 에피소드 아... 말하고 싶다~~~ 입술이 간지럽다~~)

지금의 김치버스로 곳곳을 다니며 김치냄새를 풍겨주고 계시다~는 말씀!! 

(헥헥 빠르게 설명 쭈~욱~^^)


아~ 멋지다~ 그죠잉?

흑흑흑.... 나도 따라다니고 싶다~~

미스코리아 아라치 세계평화를 위해!! 같이 달려야하는데..


의욕만 충만합니다.. 용기는 없고..ㅋㅋ



요거 좀더 밝게 잘 나올 수 있었는데...흑흑..

이 카메라 작동법은 아라치만 안다능.ㅠ..ㅜ


그래도 김치형제들과 사진찍기 어쨌든 성공!!^^


아~ 이렇게 헤어지기 아쉽다~!! 안되겠어~!!

이친구들이 떠나기전에 한번 더 만나야겠어~!! 

김치버스 내부를 구경하고 말겠어~!꺄악~~~~~~!


그래서!!! 이틀뒤!! 그들의 숙소에서 다시 김치형제들을 만났습니다!!



빨린꺼 한병사들고 랄라양손을 잡고~

룰루랄라 수다수다 떠들며 주소를 찾아서 김치형제들을 만나러 가는길!!


꺄악~~~~~~~~~~~~~!!!

헉!!! 저거다 김치버~스~~~~~~~~~~~!!!!!!!

사진  팡팡 앞 뒤 옆 구석구석 사진 팡팡~~찍어~찍어~

흐흐흐흐흐 궁금하시죠? 

.

.

.

.

.

.

.

.

.

김치버스 내부와 김치형제들과 만난 이야기는 다음편에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