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김치버스]멋쟁이 김치삼형제와 함께했던 바로 그날!!

Hoihoi냠냠 2012. 1. 13. 05:41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안녕들 하시지용?

아라치는 요즘 너무너무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는지라..

얼굴내밀기 무지무지 힘드네요.. 헤헤 죄송해요~

아시죵? 저도 여러분들이 무지 그리워용..흑흑...


아~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김치버스 2탄!! 음하하하하하!!!!

 

(1탄보고오기!<-클릭!)

김치버스 1탄을 본 김치형제들이 쑥쓰럽다고 우헤헤..

쳇! 아라치는 여러분들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아요~

어디까지나 보고 느낀 사실만을 글을 쓴다고요!


그럼! 사실만을 말하는 아라치의 김치버스 2탄이야기! 

쫑알쫑알 수다! 시이~~~작!!^^


 


김치버스대장 류시형님의 초대를 받은 아라치!!

빨린꺼를 손에 달랑달랑 들고 랄라양과 함께 룰루랄라 걸었습니다!


걸어가다 김치버스 발견!! 사진팡팡~ 찍고~


드디어!! 김치형제들이 묵고있는 숙소를 찾아갔습니다!!


어머나~ 이총각들좀 보게?

귀여운 수면바지에 깔깔이를 입고서 지글지글??



오우 손님들이 많아서 정신없는 집주인 함씨총각!!^^

혼자사는집에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네요~!


음~ 일단 냄새 그럴 듯 하고요~~^^


얘들아 안녕?! 일단 빨린꺼 한잔씩들 하고나서 밥차려~


 


김치형제를 체코에서 만났다는 이아가씨는 

헝가리에 교환학생으로 와 있는 친구라네요.


내 밥은 조금만 퍼줘~^^


저 밥솥!! 한국에서부터 김치버스 타고온 소중한 밥솥이라지?!


 


에이그... 먹기전에 다들 사진찍느라 바쁘다 바빠~~


자~ 사진 팡팡 찍었으면 뱃속으로 팡팡 집어넣자~~ 

아잉~~ 얼른~~ 배고파잉~~


 


짜안~~~~ 

어머나 이게 다 뭐야~? 김치삼형제가 차린 음식들!!


이럴때 해야하는 헝가리 친구들도 아는 한마디!!

대~박!! ㅋㅋㅋㅋ


우와~ 맛있겠다~~!!


(그나저나 카메라는 좋고봐야해~ 화질부터가 다르군..쳇!

카메라 바꾸기전에 일단 한국부터 다녀오겠어!쳇!)



일단!먹자~!!

오븐에 구운 헝가리 삼겹살 맛좋고~

어머! 쌈장이네? 마르치 왜 집에 간겨~~~ㅠ..ㅜ

찜닭도 냠냠 맛있구나~~~~


허걱! 너구나~!! 한국에서 날아온 전라도김치!!

신김치 싫어하는 아라치도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요~^^



정녕 이 음식들이 너희들 손에서 탄생 된 것이란 말이더냐~~

믿을 수 없어~~~!! 너무 맛있단 말이얏~~^^


김치형제들이 서로를 보며 웃고 있네요.

아... 귀염둥이들~ 지금도 그렇게 입고 잘 준비하고 누워있니? ㅋㅋ



부럽쥐! 부럽쥐?

맛있겠쥐? 우헤헤헤헤~~


나 지금 또 배고파~ 김치버스에 가고싶어~~

흑흑 지금 당장~ 롸잇나우~


흑흑..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할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

만날 수 있겠지? 응? 화이팅!!

부다페스트오면 꼭 연락해! 알지?


만난지 몇일 되지도 않았으면서 끈적거리는 인사를 몇번이나 하고서...

김치버스대장님에게 김치버스구경시켜달라! 시켜달라!!!


 


랄라양도 김치버스 구경에 신났네요~!!^^

나두나두 들어가볼래~ 들어가볼래~~^^


 


빠라빠바빰~

해피하우스 노래가 깔립니다~ ㅎㅎㅎ


구석구석 다양한 수납공간..

김치버스의 행복한(?) 공간입니다~ ㅋㅋㅋ


김치버스 대장님의 버스내부 소개를 열심히 들었지만..

다까먹었네?^^


 


아삭아삭?!

김치냉장고 부다페스트까지 왔네~? 하하^^



꽉차는 화장실.. 샤워실!!

요만한데 있을 껀 다~~ 있네~?


남자들 덩치에 그래도 좀 힘들겠다~ 너무 좁아~ㅠ..ㅠ



이궁.. 애물단지 보일러...ㅠ..ㅜ

고장났다는 보일러시설.. 엉엉~~

춥겠다 얘들아~~흑흑흑..

조금만 기다려~ 좀있으면 봄이 오잖아?


깔깔이와 수면바지가 있으니까 올겨울 잘 견뎌 내야해?!홧팅?



헉! 트렁크안에 저 참기름~? 괜찮다~^^

참기름으로 달리는 버스야? ㅋㅋ



직접 한칼 한칼(?) 장인정신을 발휘해 팠다는 KOREA~!!

귀엽게 잘팠네?^^


잘했으~ 우리는 미스&미스터 코리아니까!! 헤헤헤~

 


두 유 노 김취~?


전세계가 I Know~!! 할때까지 김치버스는 달립니다~~

오예~! 오빠들 달려~



(아라치 어디있~게~요? ㅋㅋ)


김치버스와.. 김치형제들...

그리고 그날 밤 너희들이 준비한 맛났던 저녁식사도..

절대 절대 잊지 않을께!!


우리모두 당신들을 무지무지 자랑스러워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한국으로 금의환향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여러분들도 김치버스세계일주프로젝트 응원많이 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손가락추천 꾹!

아무생각없이 베스트에 올랐는지도 몰랐네요..^^

김치버스삼형제에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