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아이손에 게임기보단 엄마손! 참 가족적인 헝가리!

Hoihoi냠냠 2011. 11. 2. 06:54



지난 9월 어쩔 수 없이 갔던 바이오 페스티발!

마르치는 오늘도 북을 치고 있습니다요~^^


페스티발 페스티발 어~~찌나 많은지~~

1년 내내 매달 페스티발 다니느라 언제나 정신이 없는 아라치입니다 ㅋㅋ



9월이지만 덥다더워~~

아줌마들은 민소매차림이네요^^


오늘도 등장한 회전그네~^^

지난번에 한번 포스팅 한 적이 있죠? 


나무로 만들고 손으로 돌려 수동으로 움직이는 저 그네가

오늘은 바이오페스티벌이라 그런지 더 친환경적으로 보이네요^^



이번 페스티발에는 요런 아저씨들이 많이 오셨더라고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민속문화에 관한것들도 빼놓지 않고 구경할 수가 있었습니다!


바로 이 아저씨들이 스텝들에게 구야쉬스프도 

엄~청 커다란 솥에 맛나게 끓여주셨답니당!

아라치와 친구들 티켓받아서 냠냠 할 수 있었지용~ ㅋㅋ



아저씨 뭐해용?

와~ 팔찌? 예쁘다~~~

아라치와 랄라양은 옆에서 기웃기웃 구경을 했습니다^^



와~가방에 장식도 하시네용~

가죽가방들도 멋지다~~ 예쁘다~~~!!!



마르치가 연주를 하던지 말던지 아라치는 페스티벌 구경을 다닙니다~^^


유기농이라 그런지 못생긴토마토들, 

다이어트 쿠키, 꿀, 치즈, 빵등이 진열이 돼 있었는데

서성 서성하며 시식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


어? 저건 뭐하는거지? 



어머나~ 아이들 머리도 땋아주고 있네요~

동생은 이미 완성된 헤어~^^



리본 색깔도 고르구요~

거울도 보면서 예쁜 얼굴 체크 한번 해야죠?

숙녀니까요!!^^



어머나! 이게 뭐야?

가서보니까 아기띠네요? 신기하다~


이 아기띠로 매는 방법도 가지가지라고 하네요~

면으로 만들어져 있는데다 색깔도 예쁘더라구요~


나중에 결혼하구 아기생기면 이런거 해봐야징!!^^



오잉? 할아버지!!

몸에 타투가 몇개나 있을 것 같이 생겼는데..ㅎㅎ

오늘은 헤나를 위해 팔을 맡겼네요^^



요건 뭐징? 장난감인가~?


친환경 장난감이라면 바로 이런것들이 아닐까요?

요 아랫것들이요~ 호호호~



솔방울과 도토리로만든 부엉이!^^



헉! 이것들이 뭐지?

아라치는 만지다가 손에 찔려서 피가 났어요!!ㅠ..ㅜ

이게 뭐냐고요~~~ 나무같긴한데? 쩝..


응? 와! 재밌겠다~

나도 할래 나두나두~~~~~

아라치는 앉아서 뭔가를 만들기 시작....!!^^



아라치가 고물고물하면서 찔려서 피흘리는 것을 구경하는 여자아이!

옥수수 껍찔로 만든 예쁜 꽃을 들고 있어서 사진 한장찍구용~^^


다시 몰입!! 꺄악~~~완성됐다!!!



쨔안~~~!!!

어때용? 이쁘죠? 음하하하하

아라치가 만든 고슴도치입니다요!!^^


헝가리에서는 고슴도치를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인형들도 많구 고슴도치 캐릭터두 많구...


사실 길가에서 고슴도치를 많이 봐서 그런지 굉장히 친근감이 있어요^^

한국에서는 애완용으로나 볼 수가 있다고 했더니

헝가리사람들은 굉장히 놀라더라고요.ㅋㅋㅋㅋ

여기서는 그냥 길에 야생으로 다니는 동물인데 말이죵..ㅋ


앗! 저기서도 뭐 만들고 있네?



와~ 꼬맹이들 신났네~!!

여기는 콩, 양귀비씨앗, 해바라기씨앗등을 이용해서 동물친구들을 만드네요.


자리에 앉으면 밀가루 반죽을 한덩이를 줍니다^^

그러면 앉아서 모양틀로 찍어 동물을 만들거나

동그랗게 만들어서 해바라기 씨앗을 콕콕 꽂아 고슴도치를 만들어주어요~^^


헉!! 양귀비씨앗은 알레르기가 심하게 있으니 훠이~ 훠이~~



우헤헤헤~ 아라치가 만든 고슴도치 두마리!완성~!^^

귀여운 꼬맹이에게 선물할생각으로 만든 고슴도치들입니다요!^^


어때요? 잘 만들었죠? ㅎㅎㅎㅎ


손으로 고물고물 만지고 이렇게 만드는 장난감은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할 것 같네요~ 돈도 안들구요~^^



고슴도치들을 차에다 잘 놓구 오는 길!!

응? 저게 뭐지? 천막이 쳐져있네요?!


아하~!!  일일 수유실이네요! 

엄마들이 공원안에서 수유도 하시고 잠깐 아기들이랑 쉬기도 하고..


크게 좋은 환경은 아니지만 엄마들을 위한 작은 배려! 따뜻해지네요!^^



밥먹자~!!!

아저씨들이 밥먹자고 하시네요~


저~기 저 맥주컵 보이세요?이 맥주컵은 200포린트!

생맥주를 저기다가 줍니다. 보통같으면 일회용컵에 줄텐데..

컵을 가져가면 200포린트를 돌려줍니다!


바이오 페스티벌이라더니. 1회용 사용금지군요!^^



내아기 건강하고 바르게 키우고 싶은 엄마들이 많이 모였었던

바이오 페스티발!!



그날 컨디션이 안 좋아서 사진을 속속들이 찍고 다니진 못했나봐요.

이제와 보니까 사진이 쓸만한것이 별로 없네요..ㅠ..ㅜ 잉..


동영상에 보니까 그때 있었던 것들이 가득 있네요~

그날 풍경이 어땠는지 궁금하시면 동영상 클릭클릭~~ 구경해보세요~


조금은 불편 할 수 있지만

예전으로 돌아가면 건강하게 살 수가 있다는 사실..

다들 알면서도 모른척하고 사는 건 아닌지.. 다시한번 느끼게 됐습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낙엽밟으러 밖에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컴퓨터게임기를 아이손에 쥐어주기보단

그 손을 따뜻하게 잡고 놀아주는것이 더~ 행복한 일이라는거!


다들 알면서도 그렇게 못하고 있지는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