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헝가리아이들이 배운 한국은 어떤모습?

Hoihoi냠냠 2011. 6. 4. 08:34

 

 이번주 글을 다 보신분들은 아시겠고..

못보신분들은 아래파란색 글씨클릭하셔서 보세용~

부다페스트 시민공원 어린이날에 가면!

부다페스트 청년들의 태권도 기합소리!

부다페스트 인기최고 한복입어보기!

부다페스트에서 먹히네? 한국공기놀이!!

헝가리 어린이날은 언제?

매년 5월 마지막주 일요일!!

 

하도 많이 말씀드려서 이제 다 외우겠지요? ㅎㅎ

 

오늘은 어린이날행사에서 선보인 많은 것들을 총 집합하는날!!

뭐가 있었나 한번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오잉? 요것이 무엇이다냐? 한옥만들기?

오호~ 아저씨 인상쓰지말고 차근차근 하세요~ㅎㅎ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열심입니다!! ㅎㅎ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보내주신 한옥만들기!

이거 포장지 뒷면을 보니 박물관에서 판매되고 있는거더라고요..

이것을 보내주시다니 오우~ 통크네요 박물관? ㅎㅎ

 

 

어머나.. 저 카리스마.. !!

엄마! 그게 아니거든요? 좀 더 잘할수없어요?

ㅋㅋㅋ 엄마는 이를 악물고 대답합니다.

그럼 니가 하시던지..

 

이날 랄라양이 마르치것을 하나 챙겨준 덕분에!!

덕분에 마르치도 하나 뚝딱만들어 방에 한옥을 전시했습니다^^

어찌나 뿌듯해 하고 자랑스러워 하는지..

곰마워 랄라양~!! 한국 잘갔지? 벌써 보구싶다~

 

 

어? 저건뭐지? 초가집만들기 입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아이들이 하기가 더 쉬운가보네요..

아빠랑 함께하니 더 재밌습니다!!

 

빨강치마를 입고 뚜뚜비양이 열심히 도와주고있네여^^

뚜뚜비양.. 저날 얼마나 탔는지.  

얼굴이시커멓다고 요즘 고민합니다..ㅎㅎ

시커매도 넌 이뿌니까 괜찮어~ 흐흐흐흐

 

 

오잉? 바둑?

아! 오목두고 있네요..?ㅎㅎ

 

 

어렸을때 책받침에다가 많이했죠.. ㅋㅋ

 

 

와~ 예쁘다~~

한복저고리를 색종이로? 정말 예쁘죠?

저걸 집에서 일일이 만들어서 준비해온 정성,, 정말 대단하지요?

 

 

종이인형에 들어갈 아가씨얼굴도 직접준비해오셨네요..

 

 

엄마와 인형놀이를 하고 있는 아기입니다.

엄마가 벌써 두개나 접었나봐용^^

 

like(tetszik)

로그인 필요없는 손가락 추천을 눌러주세요~^^

 

엄마가 해주는 이야기를 진지하게 듣고있는 아기가 사랑스럽지용?

 

 

요렇게 요렇게 접어주세요~^^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는 오늘의 한복인형접기 선생님!^^

 

 

와오~ 요렇게 단아한 자태를?

 

 

귀염둥이가 헝가리어로 불라불라~

헝가리말도 잘하고 종이접기도 잘하고~

못하는게 없는 귀염둥이양~^^

 

이날 엄청고생했지만 미소를 잃지 않네요~^^

 아이고~ 예쁘다!!^^

 

 

까맣군은 오늘의 제기차기 시범선수!!

얘들아 잘봐~ 아저씨처럼하는거야! 알겠지?

하나 둘 셋 넷~

 

야! 너 너무잘하는거 아니냐? 그만하고 애들줘~~ㅎㅎㅎ

얘는 어릴때 한 제기 했나봅니다.

까맣군의 활약~ 저 한컷으로 설명되지요? ㅎㅎㅎ

고생했다.. 까만얼굴 더 까맣게 돼서 얘도 고민중..ㅋㅋ

 

 

까맣군형아가 아까 이렇게 하랬지? 오케이~

와우~ 생각외로 잘차네요~

헐랭이는 안가르쳐줬는데 바로 응용하는 센스~~!!

 

 

투호놀이 입니다.

아빠!! 땅에 박는게 아니고.. 저기에 넣으라구...ㅎㅎ

아들들이 실망한 눈치 입니다..

아빠는 뭐든 다~ 잘할줄 알았더니.. 아닐때도 있다는것을 배웠겠네요..ㅎㅎ

 

 

어머나!! 아가씨! 왜이렇게 잘해? 골인입니다^^

 

 

마르치아라치 이름표달고서.. 오늘 사진찍고 공기놀이하고..

자원봉사하러가서 놀다가만 왔네요..ㅠ.ㅜ

 

 

그래도 오늘와서 열심히 도와주신 많은 분들덕에!!

 

 

헝가리는 오늘도 한가득 한국을 알고 갑니다^^

어메이징하고 뷰리풀한 코리아를!!


오늘의 헝가리어!!

 

tanul (떠눌) - 배우다,공부하다

segito" (쉐기뙤-) - 도와주는사람,원조자.조력자.조수,위안자

Nagyon jo' volt! (너굔 요- 볼트!) - 정말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