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부다페스트대학을 빵빵터트린 한복입기체험

Hoihoi냠냠 2011. 5. 7. 05:53

 이번주 내내 부다페스트대학교에서는

여기저기에서 행사가 한창입니다.

축제기간이었거든요.^^

 

부다페스트대학교 한국학과 학생들은

한복입기 체험행사를 했지요.

아라치는 친구들을 도와주러 출동!!

집에서 부터 한복입고 지하철타고 부다페스트를 누비며~^^

어제 글들은 다들 보셨지요?

못보신분들은~~ 먼저보시고 오세용~

연재되는 글이니깐용~!!^^

< 헝가리친구들과 하하호호 한복파티! >

바로가려면 위의 파란색 글씨를 클릭하세용~^^

 

자 그럼 한복행사 보기전에 학교 분위기를 한번 보실까용?

 

 

학교에는 얼마전부터 이런 노천까페와 가게들이 많이 열렸다고 하네요.

날이 따뜻해지면서 열었다고 하는데요.

이건 축제라고 열어놓은 것은 아니라고 해요.

 

학교에서 생맥주와 피자를 매일 먹을 수 있다니..!!

아침부터 맥주마시는 애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이쪽은 축제기간에 잠깐 열린 깜짝행사들..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껄라츠빵기계가 돌아가고 있었네요.^^

오른쪽 사진은 빠린꺼!!(학교에서 빠린꺼행사..? 재밌다~)

 

여기서 잠깐 부다페스트 즐기기 팁하나!!

5월5일 부터 이번주 일요일까지 빠린꺼페스티벌이 부다왕궁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입장료1900포린트를 내시고 티켓을 사시면 빠린꺼 잔과함께

500포린트 상당의 빠린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아라치는 내일 저녁에 갈꺼예용~^^ 내일은 새벽2시까지 열리거든요!

 

 

아라치가 좋아하는 Avon화장품 회원모집 데스크도 있고..

요상한 비닐돔도 있더라고요..

저건 뭐지? 하고 궁금해하다가 못물어보고 그냥 왔네요.ㅎㅎ

 

아! 애들 기다리겠다! 한복행사로 돌아갑시다~^^

 

 

어머나~ 새신랑같네~^^ 한복이 딱맞아서 이쁩니다요!^^

블렁커는 이제 한복 입히기 선수가 되었네요!

 

 

청바지에 한복쟈켓이라고 애들이 이쁘다고..ㅎㅎ

아라치와도 같이 찍겠다고 해서 옆에 서주었습니다 ㅋㅋㅋ

 

금발머리 아가씨에게도 참 잘 어울리네요~

얼굴이 이쁘니 뭘입어도 예쁘네~^^

 

 

 

여자한복은 두벌 남자한복은 딱 한벌...ㅠ,ㅜ

미안.. 더 예쁜것들을 많이 준비했다면 너희들이 줄서지 않아도 됐을텐데..

다양한 한국.. 그리고 한복을 못보여줘서 조금 아쉽습니다~

 

 

짤뚱한 한복스커트에도 예쁘다고 신나하는 친구들의 미소~^^

아이고~ 귀여워~~ㅎㅎㅎ

 

 

날도 뜨거운데 계속 서있으려니 얼굴도 타고..

배도 고프고... 아까 강의하시는 한국인선생님께서 사주고 가신

껄라츠를 너한입나한입 돌돌뜯어가며 먹었어요~

맛있다 냠냠~~ 원없이 먹었네용?ㅎㅎ

 

 

쪼그려 앉은 뒷모습은 영락없는 한국사람이네요 그죠?ㅎㅎ

일어났더니!! 오마이갓~ 지못미..ㅠ.ㅜ

한복이 사이즈가 너무너무 작았어요.

아라치도 입으면 깡뚱했을꺼예요.으융,, 안타깝네여.

 

 

그래도 긴머리를 늘어뜨리니 앞모습은 맏며느리감이네여^^

얼굴도 예쁘고.. 잘어울립니다용~

이아이 잠깐 어디 갔다오더니!!

 

 

친구데리고 또 와서는 자기는 남자한복을 입어보겠답니다.

응? 이러지마.. 남자한복...ㅠ.ㅜ

여자한복이 더 예쁘죠?그죠?ㅎㅎ

 

 

같이 온 친구는 키도 작고 몸이 외소해서 잘맞고 참 예뻤어요.

풋풋해 풋풋해~~^^

 

like(tetszik)

로그인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꾸~욱~

 

그러다 아라치눈에 띄는 친구가 있었으니!! 가보르~ㅎㅎ!!

아라치의 주체할수 없는 장난끼 발동!!

지금부터 보시겠습니다요~~흐흐흐흐

 

 

처음에는 정색을 하면 안입겠다고 하더니..

들고있던 맥주를 제가 가져가버리니. 순순히 포기..

치마에 팔을 낍니다..ㅋㅋㅋㅋ

뒤에서는 여자친구 지타양이 남자한복을 열심히 입고 있어요^^

 

 

그래서 탄생한 한복커플~!!ㅎㅎㅎ

정말 다들 재밌다고 웃고 난리가 났죠..

가보르에게는 아라치가 머리띠까지 특별히 빌려주었습니다!^^

 

 

다시 제대로 갈아입었습니다! 이제 물만났습니다~ㅎㅎ

아예 입고 맥주까지 들고 돌아다닙니다 하하하

정말 편하다고 신나서 돌아다니는 거 있죠?! 한국사람보다 낫다!

 

그.리.고!!!

어제 보신 매트릭스 한복맨 기억나세요?ㅎㅎ

지금부터 반전!! 기대하세요~~ 프하하하하

 

 

푸핫! 아이고~~어깨가 넓어가지고 차렷이 안됩니다~

온동네 애들이 다 모여서 사진찍고 난리난리~

여기저기서 웃고 눈물을 닦고 배를잡고 웃었습니다..

너.. 원래 이런애였구나~?ㅎㅎ

 

 

환상의 커플나셨네~ㅎㅎ

이때 결혼행진곡을 너도나도 불렀지요~

딴딴따딴~ 딴딴따단~ 축하해~ 휘파람불고~ 박수치고~ㅎㅎ

 

 

우리는 도레미 한복오누이!ㅎㅎㅎ

 

한복이 얼마냐고 묻는 친구

속치마를 입고간 아라치에게 속치마도 있냐고 물었던 친구

옷고름매는법을 유심히보고 배워 다른친구들에게 옷고름매는것을 도와주었던 친구.

오늘도 아라치는 친구가 많~이 생겼습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내 헝가리친구들~

많아져라~많아져라~ 주문을 외웠더니 오늘도 많아졌네요!^^

 

외국에 나오는 많은 한국분들께 한말씀 드리자면..

외국에나갈때 한복을 가져가면 여기저기서 유용하게 쓰이실꺼예요.

각종행사나 파티 그리고 결혼식에 뭘입고갈까 고민마시고 한복하나면 끝~^^

한복을 챙겨오실것을 강추합니다~^^

엄마가 입던것도 좋고~ 어릴때 입던것도 좋구요~

 

오늘은 매일 매일 찾아와서 댓글과 추천을 아끼지 않는 이웃여러분들~

행복해져라~ 건강해져라~ 주문외울께요~ 사랑해요~^^

 

오늘의 헝가리어!!

 

ruha't felpro'a'lni (루하트 펠프로-발-니)  - 옷을 입어보다

ha'zssa'g (하저샤그) - 결혼

Sok boldogsa'got (쇽 볼독샤고트) -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