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헝가리남자들의 한국여행기2탄!!

Hoihoi냠냠 2011. 5. 5. 05:30

어제이야기에 이어서 오늘도 계속되는 

헝가리남자들의 한국여행기!

어제못보신분들은 아래 파란색글을 클릭하시면 바로갑니다!^^

<한국다녀왔다는 헝가리대학생들의 여행기!>

 

헝가리두 남자는 인천-서울을 시작으로 계속 여행을 했답니다.

 

한국에는 이런것이 있고..

이런것은 어떻고 이런것은 저렇고...

두남자는 이렇게 사진을 보여주면서

친구들에게 한국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완벽하게 알아들을 수 없었지만..

아라치는 사진들과 당시분위기를 제 카메라에 담으면서

여전히 생각풍선이 여기저기 부풀고 있었지요.

 

헝가리 남자들의 한국여행기 2탄! 지금부터 시작해 볼까요?

 

 

시골길...
헝가리에도 이런 곳은 많잖아..


어디가나 사는 것은 다~ 똑같다는 것을 느꼈니?

 

 

두친구가 바라본 한국은


그것을 바라보는 이들에게 충분히 흥미로웠다!


 

파란하늘 
파란하늘 꿈이 
드리운 푸른언덕에...

아기염소가 여럿이 풀을 뜯고 있다는 노래를 알려줄까?

 

열심히 설명을 하며 여행을 추억하는 너희들..
그것은 또 다른 기쁨이겠지..

아련한 한국에서의 추억..


힘들었던 것들도 이제는 잘 견뎌낼 수 있을 것 같은데..그치?

 

누군가 또 한국으로 보내주기만 한다면?!ㅎㅎ


 

부산 지하철의 계단...
너희들은 에스컬레이터가 없어서 
큰 짐을 들고 힘들었다고 했지만

바보...요건 몰랐징?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어!!
지하철공사가 엘리베이터 표시는 제대로 안해놓았나?
아니면.. 할머니들만 아는 언어로 표시해놓았어?!

 

그때 문득 떠올랐던 헝가리지하철 에스컬레이터,,,!!


그런데 있지~ 계단을 오르내리면 운동이 많이 되거든?
헝가리에서는 계단을 오를 수 없는 것이 이상했어.
왜 이렇게 죄다 에스컬레이터지?


운동 좀 해!


 

높은 빌딩뒤에 더 높은 산이 있어..
한국은 등산하기 좋은 산들이 굉장히 많단다...


이 발표를 보고있는 너희들이 언젠가 한국에 간다면,
등산이라는 것을 꼭 해보길 바래..

 
힘들어서 눈물이 나고 입에서 욕이 튀어 나올지라도
헝가리에선 경험하기 힘든 것 이니까!

산 꼭대기에 올라가면 세상이 달라보일꺼야.!!^^


 

친구와 함께 하는 여행은..

정말 재밌지만 힘들기도 하지..

내가 먹고 싶은 것은 저건데 얘는 자꾸 이걸먹자고 하니까!

 

 

헝가리어를 아는 친구들..
당연하지! 헝가리어 공부하는 친구들과
또 헝가리 사람들이니까..!!

아니라는 사람 손들어봐! 거봐~ 아무도 없잖아?

(들고 싶은애들도 분명있겠지만...ㅋㅋ)


 

제주도 까지 갔나봐!
세상에.. 나도 아직 한번밖에 못 가 봤는데..

너희들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투표 했니?

 

제주도가 후보에 있단 말이야~!!

 

아이구...
힘들었구나?

그러게.. 배를 탈때는 미리 멀미약도 먹고
귀뒤에 붙이는 키미테라는 멀미약스티커를 붙여야 한다구~!

근데 표정이 너무 사실적이다!ㅎㅎㅎ


로그인필요없는 추천손가락 꾸~욱!

 

다음에 배를 타려고 하는 외국인이 있으면

키미테 했는지 안했는지보고 하나씩 건네줘야겠어!^^

 

맞어.. 니들이 배멀미를 어찌 알겠니?

바다도 없는데..

 

그런데 외국인도 배멀미 하는구나~ㅎㅎ

꼭 1박2일 외국인편 같은데?


 

 

한국에 나도 가야겠어!
내일 부터 파트타임이라도 할까? 
라는 표정들 인걸?

나도 한국에 돌아가려면 돈을 열심히 모아야 해..
얘들아 우리 꼭 한국에 가자! ㅋㅋㅋ

난 한국사람인데.. 무슨 소리야?


 

서귀포?

나도 안 가본 곳인데?

한국은 참 멋진 곳이 많아..

아.. 그립다.. 바다냄새....파도와 자갈들의 수다..

 

그리고 저 눈부신 햇살!

 

파도가 철썩철썩~ 쏴아 쏴아~
헝가리는 이런 의성어가 있어?

 

 

으이그...
시골 사람들은 참 무뚝뚝해..
길 좀 잘 알려주지..

 
이걸보라고 하면 어떻게 안담?

 

그래놓구 외국인왔다! 라는

문자를 온동네사람들이 보냈다니..ㅎㅎ


한국사람들이 다 그런것은 아니라는 것! 기억해!

 

 

이런 풍경! 벌러톤호수에서도 볼 수 있을까?


저 두사람은 무슨 이야기를 했을까?
혹시 싸우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

아니면 부다페스트 여행계획을 세웠을까?

 

 

역시! 제일 흥분되는 것은 한국식 밥상이야!
아... 밥이 먹고 싶다..

그래서 나는 한국요리를 자주 해..
어쩔 수 없으니까!

헝가리의 한국식당은 너무너무 비싸! 그치?

 

보고있는 친구들 모두침닦으세요~~ㅎㅎ


 

태극기다!!
태극기 휘날리며....
파란하늘에 바람부는 날씨..
저 태극기...

아.. 모든것이 그립다...



너희들 정~말 많이 아는구나?

한국음식은 어디서 다 들었니?
다 먹어는 보았니?

흐흐흐 아라치가 말한 헝가리음식도 많았어! 그치?
아~ 뿌듯해~ 그런데 너무 배가 고팠어!ㅎㅎ

 

저 중에서 지금 제일 먹고 싶은 음식은 뭐야?

 


열심히 했는데 상품이 뭐야? 누가 이겼어?
나는 그런걸 물었어. 나는 한국사람이니까!

그런데 그런게 없다고 했지..
아니! 그러면 팀을 왜 나눈거지?
그냥 다 같이 하면 되지..

팀을 나눠서 이긴 팀에게 선물을 주는 것이 한국식!!

헝가리는 내기를 안 한다는 게 신기했어!

 

 

재밌니?
뭘 적었을까? 궁금하다....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는 당연히 적었겠지?

 

 

사진찍느라고 바쁘구나?
나도 그랬는데...ㅎㅎㅎ

오늘의 첫 모임은 성공적이었어! 그치?

 

다음모임에는 한국노래를 가르쳐줄까?

아니면 3.6.9게임을 해보자!^^

 

 

이런 술 자리를 뭐라고 하는 지 알고 있니?

뒤풀이!!

모임이나 공연이나 어떤일이 끝나고 못다한 이야기를 
이렇게 술을 마시면서 풀어 내는 거야..
다 풀고 집에 갔지?

 

 

ㅋㅋㅋ 귀염둥이들!

동방신기 문신은 아직 팔에 있어?ㅎㅎ

볼펜으로 동방신기라는 한자를 팔에 그려넣었던 너..

유노윤호가 그렇게 좋니? 에휴~

 

너희들 아직 애들은 애들이구나..

하긴 나랑 열살차이가 나니..ㅠ.ㅜ

 

 

무슨얘기 하고 있어?
재밌어?

 

한국이야기는 너희들에게 듣고..

헝가리 이야기는 아라치에게 듣는 이 상황이

아이러니하지 않니?

 

 

Zita의 공책!
한국어 공부 열심히 하는데?
틀린 것은 아라치가 고쳐 주었어..

 

다음번에 그 공책좀 빌려줘~ 나두 공부하게..ㅎㅎㅎ

그런데!!
틀린게 별로 없었어!^^

그런데 레미콘이랑 수레는 왜 궁금했던 거야?

 

 

정말 재밌었어!!

우리 다음 모임은 또 언제야?

 

그때까지 한국에 대해 열심히 공부해~

한국을 사랑해 줘서 정말 고마워 친구들아!!^^


 얼마만의 베스튼지..ㅎㅎ

어쩐지 조회수가 많더라 했습니다.

그런데 조회수가 저만큼인데 추천수는 요맨큼?

고맙습니다!


오늘의 헝가리어!!


bara't (버라뜨) - 친구,

bara'tsa'g (버라챠그) - 우정,친구관계,친숙함

bara'ti (버라띠) - 친구로서,어울리는,친구다운,정다운,친절한  


죄송합니다.

아라치가 최근 조금 무리한 탓에 몸이 안 좋아서 일찍일찍 자려합니다.

게다가 알바도 다시 하고 있구 헝가리민속춤공연 연습도 하거든요.ㅠ.ㅜ

방문못해도 답글 못달아도.. 아라치 잊지마시궁..

죄송해용~~ 곧!! 까꿍! 하고 돌아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