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스크랩] 쨔잔!! 이민국다녀왔어여!!

Hoihoi냠냠 2009. 10. 25. 04:25

 

 

 

드디어!! 11월까지만 있을수있는 TARTOZKODÁSI ENGEDÉLY 받았습니다!!

여권에다 싸악~! 붙여주던걸여? ㅋㅋ 반짝반짝 홀로그램 비스무리한것도 있고 색깔도 이쁘네여^^

남친은 이민국나오자마자 갑자기 딱 서더니 얼굴이 핑크색이 되면서 우는거 있져?ㅋㅋ

눈물많은 저도 안울었는데ㅋㅋ 제가 11월까지 있을 수있다는 거에 너무기뻐서 그런다고...

오늘 아까 앉아서 기다리는데 제 남친 완전 긴장해가지고 심장벌렁벌렁 하고있더라고여.. 

안기다릴려고 새벽여섯시반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밥먹고 갔는데 그래도 삼십분 기본인거 아시져?ㅋ

도와준 친구들한테 막 전화하더니 말하면서 막 소름도 돋고 난리법석입니다.. 웃겨죽겠어여..ㅋㅋ

이 기쁜소식을 자랑하고 싶어 사진까지 첨부해 올립니다! 헤헤헤헤헤

11월 13일날 돌아가는 티켓끊어왔는데 변경안해도 되겠네여 이제^^

거주증은 11월 30일 까지 있을수있게 돼있더라고여.. 

사진도 부담스럽게 박혀있고... ㅋ 암튼!! 한시름 놨네여 ~ 낮잠이나 자야겠다!헤헤

출처 : ──헝가리어의 모든 것──
글쓴이 : 냠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