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부다페스트 뉴거티에서 여자3명이 압사! 왜?!

Hoihoi냠냠 2011. 1. 18. 07:42

엊그제 본 뉴스..

클럽 DJ파티에 사람이 너무 많이와서

여자들이 깔려 죽었답니다.. 아.. 너무끔찍하다..

우리나라 뉴스에는 나이트 클럽이라고 나왔지만 기자 냥반님들 아니거든요??

클럽DJ파티였거든요. 장르는 디스코였고요!

 

아니 디스코 디제이파티에 왜!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몰렸을까요?

우리의 생각은 이렇습니다. 많은 파티나 콘서트는 티켓이 비싸지요.

이 파티는 티켓이 1000Ft였다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치면 5,500원 정도?

티켓이 엄청싸니 사람들이 몰릴수 밖에요. 이런기회가 헝가리엔 없거든요.

게다가 청소년들이 와~ 1000Ft? 우리도 갈수있겠다~!! 가자!! 했겠지요.

너도 나도 그러다보니.. 사람들이 죽도록 많이 몰려.. 이런 사태가 벌어진거지요.

 

한국뉴스에는 300명이 수용인원인데 2500명이 가서 그런거라고 나왔더군요.

기자냥반님!! 아니거든요? 이천명은 충분히 들어가는 곳이거든요?

3000명들어갈수있는 곳이라고 들었고 아마 2500명이 아니라 훨씬 많았을것으로 생각됩니다.

300명과 3000명은 엄청난 차이거든요? 300명은 지하 커피숍을 착각 한듯싶습니다..0을 하나 덜 적었던지..

 

암튼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2000명내외 들어가면 숨좀 쉴수있다는 큰무대와 큰 홀이있지만

그 인원을 다 수용할순 없다는 것을 분명히 주최측도 알고있었지요.

그런데 왜!! 도대체 왜!! 그냥 짐짝 때려넣듯이 그만을 사람을 넣었냔 말입니다.

도대체 왜!!!????? 제 헝가리언 친구들말에 의하면(오늘 열띤 토론이 있었습니다.)

모두들 입모아 하는 말이 돈때문일 꺼랍니다.이렇게 까지 많이 올 줄 몰랐는데 많이오니까 눈이 뒤집힌거라고요..

 

사실 사람이 더 많이 죽을 수도 있는 사고 였습니다. 3명이라는것이 얼마나 다행인가요.

얼마나 위험한가요? 건물이 내려앉을 수도 있고, 한명이 넘어져서 줄줄이 도미노처럼 넘어져봐요.

가뜩이나 헝가리 사람들 덩치큰사람들은 얼마나 큽니까? 100kg넘는 사람을 저는 하루에 100명도 봅니다.

깔려서 죽었다는데 얼마나 괴로웠을까요? 여자들이... 그 여자들만 아니라 다친사람들도 무척 많았습니다.

여기 뉴스에선 엠뷸런스가 오고 실려가는 사람들을 다 보여주었답니다. 모자이크 하나도 없이!!

요놈들 집에들어가면 엄마한테 죽었지!! 그밤에 거기가서 죽다가 살아돌아왔으니 죽을만큼 맞아야지 정신차리죠..

헝가리도 집에선 체벌을 좀 하는 편입니다. 이유없이 때리는 것은 학대지만 부모가 이유가 있을때는 때린다고 합니다.

저도 어느날 봤답니다 5살도 안돼보이는 꼬마가 욕을 어디서 배웠는지 노래처럼 하고있었지요.

그 아이의 엄마는 먼저 경고하더군요 한번만 더 말하면 엄마가 너를 때릴꺼다 라고요.

1초도 안쉬고 꼬맹이 욕나갑니다. 1초도 안쉬고 엄마도 따귀가 나갔지요. 아니 5살꼬맹이에게 따귀?? 좀.. 심하다..ㅠ.ㅠ

아이고 또 삼천포로 빠졌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가 이 사건에 이렇게 흥분 하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12월초부터 티켓사야지 티켓~~ Nefilim 콘서트가 열린다~ 야호~ 지금사면 더싸지롱~

그러면서 목빠지게 기다리다 크리스마스 1주일전에 6500Ft라며 신나서 표를 샀습니다.

누가?? 제 철없는 남자 친구께서...그리고 제 뮤지션친구들께서..!!

1월에는 8000Ft로 가격이 오르므로.. 한달전 부터 미리사두고 매일매일 보면서 신나했지요.

아주 페이스북에 친구들과 D-day를 매기면서까지 즐거워 했답니다.

 

그런데!! 그런데!!! 엊그제 그 사건으로 콘서트가 취소된것입니다!!!!!!!!

이럴수가!!!! 제친구들 다 울게 생겼습니다. 이럴순없다며~

공지가 떴습니다 모두 환불받아가라고... ㅠ.ㅠ 이건 아니자나요~~

물론 저는 티켓도 사지않았고 갈생각도 없었지만(사람많은곳 싫어서..)

이렇게 오랫동안 기대하면서 흥분해있는 이들을 어찌하면 좋을까요..

실망한 아라치의 베스트 프렌드들의 축처진 어깨와 내려간 눈썹을 어쩌면 좋나요...

 

우리는 수요일에 뉴거티로 가서 티켓을 환불받을껍니다. 제남친 울지도 몰라요 ㅎ 쯧쯧..

실망한 친구들을 보니 제가 눈물이 날 것같습니다. 

1년에 10번 할까말까한 이들의 콘서트.. 게다가 부다페스트는 첫 공연이었는데.. 흑흑..

 

Fields Of The Nephilim!!

 

팬들을 위해 다른날 다른곳에 싼값에 와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Sajnalom...(셔이날롬-헝가리어로 유감스럽다고 표현할때..씁니다)

 

 


 

1월 22일 그 클럽의 웹사이트에 클럽을 닫는다고 올라왔답니다

그리고 그 클럽파티 기획자와 클럽주인은 재판을 받고있는데 인터뷰에서 그랬답니다.

모든것을 책임지겠고 고인들의 가족에게 유감이라고.. 감옥에 가라면 기꺼이 가겠다고 ,,,

양심은 있는 사람이었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