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헝가리로 날아온 짜장면과 떡볶이...

Hoihoi냠냠 2011. 1. 13. 08:14

 

제 베스트프렌드 이모양이 헝가리로 전화해서는

이모양: 뭐가 젤루 먹고 싶냐?

아라치: 글쎄~ 떡볶이? 찜닭 뭐 그런거? 몰라~ 다먹고싶오~

이모양: 나는 러시아에 있을때 짜장면이 그렇게 먹고싶더라.

아라치: 진짜? 나는 짜장면은 원래 별로 안좋아해서..

           그래도 있으면 미친듯이 먹겠지? 헤헤헤...

이모양: 당연하지~ 그래도 잘해먹고 사는것같아 다행이야~

           주소나 보내바 내가 러시아갈때 신었던 스노부츠보낼께.

아라치: 오케이~ 곰마워~

스노우부츠가 필요하다고 징징댔던 저이기에 신났지용~

 

 

어제 누가 밖에서 불라불라 떠들길래 뭔가했더니

그저께 우리집에 왔던 EMS우체부아저씨였답니다.

저는 방에 있어서 몰랐는데 아주 큰~상자를 가져왔습니다!

주소적힌 종이를 보니 제친구 글씨입니다.

동글동글 예쁘게도 적었습니다.

갑자기 눈물이 글썽글썽.. 글씨만 봐도 눈물이 나려고 했어요ㅜ.ㅡ

하나씩하나씩 꺼내면서 엉엉~~ 울었습니다.

바로 ! 이 떡볶이가 6개나 들었습니다.!!

쫄면이 들어있는 떡볶이!! 헉!! 친구야~~

내가 그냥 지나가는 말로했는데...

주소종이에 적힌 요금를 보니 10만원가까이 나왔네요.

박스안에 든것만도 그정도 넘겠는데 배송비까지..ㅠ,ㅠ 


 

제친구 돈 많이썼네요..

그덕에 우리집식구들 정수리에 땀흘려가며 매운 떡볶이를

후라이팬채 놓고 다 같이 와구와구먹었습니다.

얼마만의 떡볶이인지... 아~ 이 개운함....

인스턴트 떡볶이라도 먹을만 하군요^^

소포받았다고 문자보냈더니 바로 또 전화온 이모양!


이모양: 받았냐?

아라치: 엉~엉~ 고마워. 완전 폭풍감동~~

이모양: 왜울어~ 미쳤냐~ ㅎㅎ 많이먹어라~

이친구가 6월에 결혼한다는 말까지 하니 더 눈물이 났습니당..


 

친구의 세심한 배려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ㅋ

러시아에서 먹고싶었던 짜장면을 제가 해먹을 수 있게끔

짜장가루1kg짜리도 보내주었지요.아웅 친구~

친구는 계란말이용계란짝꿍을 비롯해 하이라이스가루,보크라이스,

돈까스소스,러시아애들이 미친다는 초코파이,냉면,찜닭소스,

낚지볶음소스등... 저를 완전 부자로 만들어 주었어요~  

암튼 안먹고 싶던게 갑자기 먹고싶어져 해먹으려고 짜장을 보글보글~

완두콩 당근 감자 양파~ 고기는 패~스!! 넣고 보글보글..

국수가 없어서.. 파스타짜장면을 해먹기로 하였답니다.


 

우리집에 있는 파스타는 귀염둥이 리본모양파스타..

할수없죠 오늘은 리본짜장~ㅎㅎ 맛이 있으려나.. 걱정하며..

올리브유와 소금을 넣고 물끓이고 삶아주었어용~

 

 

아.. 봉지에 써있는데로 12분만 삶았더니 조금 덜익은듯하네요..

뜨거운 짜장을 부으면 괜찮아질꺼라 확신하면서~^^

접시에 송송송~~ 저는 이 파스타가 정말 너무 귀여운거 있죠..ㅋ

맛은 그냥 국수맛인뎅... ㅋㅋ 벌써 짜장올린 밥도 한그릇해치웠으나

파스타가 다 삶아졌으므로 한포크만 하려고 접시에 담았어용..^^


 

어때요?

짜장을 올리니~ 근사하죠?

헝가리 중국음식점 짜장면은 한국에서 먹는 짜장면이랑 너무 달랐어요.

기름지고 느끼하고.. 게다가 좀 건조한느낌이랄까?

저는 원래 중국요리를 즐기던 스탈이 아니라서 기름진 중국요리는 사절!

가끔 짬뽕이나 탕수육같은건 먹었었지만용..^^

 

외국에서 한국짜장면이 먹기 힘들다면 요렇게!!

맛이요? 짜장면 맛이죠!!^^ 아라치표 짜장면!!

이모양덕분에 당분간은 우리집부엌은 아라치 차지가 되겠어요^^

 


친구야.. 고마워 잘먹을께!! 그리고 정말 잘먹고 있어 걱정마~^^

 니가 러시아에 있을때 나는 가끔씩 국제전화했던게 다인것같은데..

새삼 나는 참 복이 많은 사람인것 같은 기분이야~히힛~

SERETLEK!!(쎄레뜰렉-헝가리말로 사랑한다는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