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헝가리맛집

헝가리에서 녹차아이스크림이라니!! 녹차라니!!??

Hoihoi냠냠 2013. 3. 27. 10:22


할로할로 안녀엉~!!

여러분! 잘 지내셨어용?

부다페스트는 어제처럼 또 하루죙~~일 눈이 오고 있어요.


아.. 또 눈이야? 오우 노우!! 스투뤠에쓰!!!!


요즘처럼 가끔씩 스투뤠쓰(?)가 밀려올때면! 

그때 추운날씨에 손가락 얼어가면서 먹던 그 녹차아이스크림이 

자아~~~꾸만 생각나는거 있죠?




아라치가 예전에 연극했었던건 알고 계시죠 들? 

그 겨울, 바람이 불던 날! 공연연습끝난 아라치는

대학로에서부터 꽁꽁언손에 녹차아이스크림을 가뿐히 들고는

냠냠 먹으며 집에까지 덜덜 떨며 걸어가곤 했답니다.

(요즘 "그 겨울"에 무척이나 빠져있는 아라치!ㅋ)


그런데! 부다페스트에서 녹차아이스크림처럼 생긴것은!!

죄~~~다 피스타치오맛이고!!

(공감하는 사람 손 번쩍!?)


내가 원하는 달달하고 쌉싸름한 녹차아이스크림은 찾을 수가 없었지요.

아오~ 내가 만들어서 팔까? 그럴까? 라고 했던지가 엊그젠데 

벌써 몇년이 흘러버리고 말았던 것이었던 것이었어요~!!ㅠ.ㅠ


오잉?

근데,부다페스트에도 녹차아이스크림 있다고?

쥐~인짜~아?


어디?

여기서 멀지도 않다고?


뭐하는거야! 빨리 출바알!!


까꿍양이 생일이었다고 하여 밥을 먹고 있다가 알게 된 새로운 사실에 

아라치는 무척이나 흥분을 하.....흠흠... 암쏴리~ㅋ


일단! 가봅니다!! 따라 오시죠!!



까악!!

반가워~ 이게 얼마만이라니?!


이것은 그냥 녹차도 아니고 마차로 만든 아이슈쿠리무?

꺄핫!! 얼른 먹....



!!!!!!

오. 마이. 갓! 


사진찍으려 했는데 흥분해서 숟가락 푹 찔러버리고 말았...

아..놔.. 진짜.. 나 왜 이러니~~ㅠ.ㅠ


암튼! 때깔 좋~~고!!

맛도 내가 원하던 딱! 그 맛! 한국에서 먹던 바로 그 맛!!!



우헤헤헤~

밥 실컷 먹고 배터진다고!

요즘 살쪄가지고 스트레스받는다며 큰일났다고 운동하자했던게 

바로바로 10분 전이건만...!!


그만 마차로 만든 치즈케이크를 보고 말았네요? ㅋㅋ

이렇게 이쁘게 눈 동그랗게 뜨고 저를 쳐다보는데!!

제가 어찌 주문하지 않을 수가 있단말입니까!! 후헤헤~


이리와~ 온니가 냠냠해주께요~^^

으악! 너무 맛있잖아!! 대애애애박!!


근데 요 치즈케이크는요!

아이스크림 드시기 전에 드세요!

안 그러면 달지가 않다는 둥~ 뭔가 심심하다는둥~

우리 겸둥이 치즈케키에게 상처를 주는 말씀을 하게 될터이니!!

 


이쁜이 치즈케키!!

너 얼마면돼! 얼마면 되겠니!!??


응? 750Ft?

한국돈으로 4천원도 안한단 말이냐? 진정?


얼마나 줄 수 있는데요? 흑흑~(잠시 송핵교로 변신!ㅋㅋ)


다른종류의 간식들도 찬찬히 보시면 가격대는 나쁘지 않은걸?



잘 생긴 웨이타 오뽜~!!

우리 위피(wifi- 헝가리에서는 위피라고 한다!) 비밀번호좀...


와이파이 패스워드는 자주 바꾸는 모양입니당~


위피비번이 필요하다면 오뽜~ 하고 부른다음 위피코오~드~

오뽜 전화번호도 같이주면 더 땡큐우~

애교섞인 코맹맹이소리를 내 보아요!


그럼 코피를 빵! 터트려 주겠죠? ㅋㅋㅋ


닥치고 이거보고 조용히 이너넷이나 해라! 라고 할지도...헤헷!



아아뉘이~ 이런것도 파네요 글쎄!!

이건 또 뭐냐고요?

요건 입안에서 달콤함이 쫘악~퍼지는 수국차!!


아이스크림먹고 춥다고 또 차시키고..ㅋㅋ

우리말고 이런 뇽들이 또 어딨을까나...? 꼴통들..우헤헤~


두명이 먹는다고 하면 잔을 두개 가져다 주고 돈을 쬐꼼 더 받습니다.

둘이서 980Ft! 5000원도 안 되는 가격이니 둘이 가면 괜찮죠!?


한국에선 상상불가한 가격!! 

오호홍~ 여기 괜촤않취~이? 므흣!



아~ 뭘 좀 먹고 나니 인테리어도 보이는 군요!


니뽄삘 인테리어~! 음.. 한바퀴 눈으로 쓰윽~

약간...일본버전 오설록 느낌? 아님말고!

봤으니 됐고! ㅋㅋ



이쁜척 하고 사진한방 찍었으니 됐고! 쏘리요!^^;



홈페이지 알려줄까용?

http://www.marumoto.eu/en/index/1


뭐? 홈피 봐도 모르겠다고요?

한국식으로 오른쪽 왼쪽으로 알려달라고요?

아잉 욕심쟁이~ 대충보고 찾아 가지 좀!!

뭐이리 주문사항이 많아?


설마 부다페스트까지 와서 

이쉬트반 대 성당은 알겠지? 설마?


자! 성당을 등지고 광장앞으로 보고 섭니다!

우양우! 앞으로 나란히 하세욧!

나란히 한 쪽 방향으로다가~

뒤도 돌아보지말고 가! 앞만 보고 가! 쭉가!


가다보면 오른쪽에 니혼진스러운 카페가 있으므니다 데스요!!


이만큼 자세히 알려주기도 어렵다!그죠?ㅋ


그동안 부다페스트에서 녹차아이스크림 먹고 싶었쪄요?

응응!! 아이고 우쭈쭈~ 우쭈쭈!! 

그럼 아라치가 오늘 소개한 마루모토카페로 가보세용~ 오키도키?



Marumoto Japanese Tea Room

Hercegprímás u. 9.

1051 Budapest, Hungary

Opening hours: 10:00-22:00

Tel: +36 1 269 2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