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헝가리맛집

쵸콜렛으로 만든 에덴동산!! 센텐드레 쵸콜렛가게 에-데니!

Hoihoi냠냠 2012. 7. 13. 06:30

 

안녕하세요~ 부다페스트 아라치예요~^^

부다페스트에서 30분 정도만 가면 만날 수 있는 센텐드레..

이미 여러번 소개 해 드렸지요?


아라치는 그냥 서울에서 친구들이랑 양수리가듯이

부다페스트에서 센텐드레를 다닌답니다.

가깝고.. 조용히 혼자 걷기도 좋고.. 예쁜 거리에 마음이 예뻐지거든요~


다녀와서 안 사실이지만 부다페스트에서 센텐드레로 가는 전철레일이 

현재 공사중이라 버스로 이동을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아라치는 친구차로 가게 된 덕분에 

최근 2년간 부다페스트에서 한번도 해 볼 수 없었던

" 에어컨바람때문에 너무 추워~ "

라는 재수없고 배부른 소리를 오랜만에 해 볼 수 있었어요...ㅋㅋㅋㅋ



너 또 왔냐? 

저의 눈키스를 받아주었던 이쁜냥이..ㅋㅋㅋ


가끔 마음이 울적할때면 센텐드레로 혼자가서 차를 마시고 오기도 하고..

가게 구경을 구석구석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오늘은 센텐드레에서 사는 예쁜 친구 블렁커(Blanka)덕에

예쁜 초콜렛가게를 만날 수가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따라오시죠~ 오우~예~!!


 


쨘~ 겉모습부터 남다르지요? 초콜렛가게 E'deni입니다! 

이-데니 이라고도 에-데니이라고도 에이데니이라고도 읽을 수 있겠습니다!

뜻은 에덴에서 온! 에덴의!


간판부터 아기자기 독특하고 귀엽지요?



꽃들도 예쁘게 심어 놓았고요~^^

안에 쵸콜렛,잎차,본본,아라비카 커피

단체선물용 쵸키(쵸콜렛)등을 판다고 돼 있네요~


아라치가 쵸키라 그랬다가 쵸콜렛이라 그랬다가 할꺼예요.

헝가리에선 쵸콜렛의 애칭을 쵸키라고 해요.^^

이젠 버릇이 돼서 자꾸 쵸키라고 나오네요~ㅎㅎㅎ



얼마전에 바꾸었다는 바닥...

천사의 손자국을 만들고 싶었던 걸까요?

단풍잎이 파바박...


가게앞에 잠깐 앉아서 쉴 수 있게 벤치를 마련 해둔 배려가 따뜻하네요!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작은가게 빼곡히 들어있는 저 쵸키들...

어머나~~ 쵸키들이 가~~~득입니다~^^



아라비카 커피콩도 있고요~



사탕이랑 젤리도 있고요~^^



중국에서 날아온 꽃이피는 예쁜 차도 있고요~^^

칠리가 들어있는 수제초콜렛도 있고~



Bon-Bon~!!

맛있는 쵸키들이 가~~득!!



밀크쵸키, 오렌지쵸키..

아라치가 좋아하는 과일이 들어있는 쵸키들~

벨기에,슬로바키아를 비롯 외국쵸콜렛등도 많네요~



헝가리 전통방식으로 만든 홈메이드 쵸콜렛과 디저트들이 가득~



헝가리를 대표하는 와인 토꺼이!

토꺼이중에서도 "토꺼이 아쑤" 라고 하는 

헝가리 고급와인이 들어있는 쵸키도 있었어요~


와인병에 쵸키들을 넣어서 더 독특하게 만들어진 토꺼이쵸키!^^



얼마전 헝가리 티비프로그램에도 나왔던 

쵸콜렛장인이 만든다는 헝가리수제쵸콜렛입니다.

금이 들어간것도 있고 말린과일이나 꽃, 견과류등을 넣어서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알록달록 다양한 종류의 잼들...



Edeni 가게에서 나오면 머르찌빤 박물관이 보인답니다^^

Szamos라는 쵸키도 헝가리에선 굉장히 고급으로 알려져 있다지요.



 

설탕,아몬드등으로 만든 예쁜 머르찌빤들이 주 제품이고요.

안에 들어가면 박물관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라치보다 커다란 머르찌빤으로 만든 마이클 잭슨도 볼 수 있어요^^



자! 이제 에덴동산에서 나왔습니다!!

쵸콜렛 에덴동산에서 아라치가 사가지고 나온 것은?

♪췰리췰리봉봉~♬칠리칠리쵸키~~(효리언니 미안ㅋㅋ)

맛이 궁금해서 오늘 친구들이랑 하나씩 나눠먹으려고 세개를 샀어요~


맛은? 단맛이 먼저 감돌다가 녹여서 삼키고 나면 

마지막에 매운맛이 입속에 쫘악퍼지는 것이 무척 신기한 맛!!

담번엔 다른 쵸키들로 시도 해 보려고요~


 

초콜렛을 좋아하지 않는 아라치였지만

헝가리와서 쵸콜렛과 사랑에 빠져버렸어요~

헝가리에는 맛있는 쵸콜렛이 정~말 많답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손가락추천 꾸~욱!^^

 

독특하고 예쁜 쵸콜렛에덴동산에서 쵸키쇼핑! 정말 재밌겠죠?


주소: Szentendre  Dumtsa Jenő utca 9.

문여는 시간: 월요일-토요일 10-19시/일요일 10-18시까지

 

연락가능한 번호: +36 26 303-200 / +36 70 938-7399

 


홈페이지: http://www.csokibolt.hu

 


 

저는 단지 예쁜 곳, 맛있는 곳 공유하고 싶을 뿐...

누군가가 저에게 그러셨어요!

이런거 올려주고 돈 받냐~? 

-_-;; 좀 받을까요?

없는 살림에 준다면 감사히 받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