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치와 놀러가기!

여행작가 지일환님과 함께하는 1호선투어!

Hoihoi냠냠 2012. 12. 20. 05:57

부다페스트 부다민박에서 크리스마스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투숙객이 아니어도 교민이어도 상관없다고 하니까 많이들 참여하셔서 유익한 시간 보내세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다민박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우리나라 1세대 여행작가이자  베스트셀러 "세계를 간다-유럽 100배 즐기기"의 저자인 지일환 선생님이 다시 부다페스트를 방문하셨습니다. 

그래서 성탄절 기념으로 12월 24일 부다페스트에 머무는 여행자들에게 아주 특별한 체험을 드리는 기회를 부다민박과 함께 마련했습니다.


 "지일환님과 함께하는 지하철 1호선 투어입니다."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화려하고 유서깊은 안드라시거리(Andrássy út)아래에는 1896년 유럽대륙 최초로 건설된 지하철 1호선이 지납니다.

1872년 당시 수상이었던 듈라 안드라시(Andrássy Gyula)가 정비한 이 대로는 부다페스트 중심인 성 이슈트반 대성당부터 영웅광장이 있는 시민공원까지 뻗어 있으며 오페라하우스와 아름다운 대저택들이 늘어서 있고 부다민박도 이 거리에 있습니다. 

1987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거리를 따라서는 오페라하우스, 리스트음악원, 테러하우스, 코다이기념관 등 알려진 건물 뿐만 아니라 크고 작은 박물관과 공연장, 들이 곳곳에 위치합니다. 또 시대에 따라 그 이름이 여러번 바뀌는 등 헝가리 근.현대사를 몸소 느낄 수 있는 현장이기도 합니다.


여행작가 지일환님은 여행전문가, 여행작가, 여행사대표(전) 등 여러 타이틀을 가지고 계시며, 일반에게는 1997년부터 중앙M&B(현 RH코리아)에서 발행된 베스트셀러 "세계를 간다-100배 즐기기"를 처음으로 만든 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일환 선생님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폭넓은 교양과 인문학 깊이는 숨겨져있던 부다페스트와 헝가리의 모습을 현재로 생생하게 되살려 낼 것입니다. 


-----------안     내-------------

1. 언제? 2012년 12월 24일 10시부터 100분 + 알파(?)

2. 어디서? 부다민박 앞 (Andrássy út 6-구글지도에 "부다민박" 검색)

3. 참가자? 이날 부다페스트에 있는 모든 한국인

                다른 곳에서 숙박하는 여행객들도 환영합니다!

4. 참가비? 무료

5. 투어방법? 걷기와 지하철


 * 이 투어를 만들어주신 지일환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