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치와 놀러가기!

부다페스트 K-pop파티! 이게 무슨노래야?

Hoihoi냠냠 2011. 11. 1. 05:16

여러분 안녕~!

써머타임이 끝나서 적응 완전히 안되는 아라치예요~^^

그래서 현재 한국이랑은 정확히 8시간 차이가 난답니다.


지금 헝가리는 연휴기간이랍니다.

성묘하러가는 명절이라고 하면 될까나...?


11월 1일이 공휴일이지만

이번 휴일이 화요일인 관계로 월요일까지 샌드위치데이로 쭉~^^


헝가리학교에서는 이번주 다들 가을방학을 맞이했습니다.

그래서 일주일동안 여행도 다녀오고 

시험전이라 시험준비도 하고 그러지용.


아라치는 다음주월요일에 있을 공연연습을 해야하기에 

특별히 길게여행을 갈 수가 없어요..흑...

방학같지도 않는 방학! 에잇!!ㅠ,,ㅜ


그래도 방학동안 한번 크게 놀아야겠죠? 음하하하!!

이번 방학때 크게 어떻게 놀꺼냐고요?


ㅋㅋㅋ 지지난 달에 놀았던 것 처럼? 흐흐 



얼마 되지 않았는데 지금보니 엄청춥네요..ㅎㅎㅎ

덥고... 목말라서 마신 맥주우~~~


아! 이곳은 어디? K-pop파티~~!!

헝가리친구들이 2달에 한번씩 여는 k-pop파티입니다요~


아라치와 친하게 지내는 부다페스트대학교 한국학과친구들이

고맙게도 매번 초대를 해 주어서 빠지지 않고 참석을 한다지용~^^


사실 저때 무지 아팠는데 놀때는 아픈거 모르고 놀기때문에...ㅎㅎ


벨기에 다녀와서 대상포진에 고생할때모습이라 조금 초췌하군용..ㅠ..ㅜ

술마시면 안되는 지도 모르고 드링킹을 세잔이나 했는데..흑..

까맣군이 술마시면 낫는다고 그래가지고 그런줄 알고,,,


그 다음날 아파서 죽는줄...켁....



맥주를 샀는데 두잔공짜 쿠폰당첨!! 야호~



까맣군이 찍어준 사진..

아.. 옛날이여~~


까맣군이랑 같이간 마지막 Kpop파티군요..흑흑

까맣군은 지금 한국에 돌아갔답니다~ ㅠ..ㅜ 

아~ 보고싶네요 까맣군,,,,


쨘~!! 

DJ의 패션이 이정도는 돼야죠?^^


제친구 ROZI예요~^^ 귀엽죵? 호호홍~

 로지가 한국가서 못만나다가 

다녀오고서 이날 아라치와 처음만났는데 

한국에 다시가고싶다고 난리난리~~^^귀염둥이들..ㅋㅋ



로지때문에 인피니트를 검색해봤다는...-.,-''

(아이돌 그룹이더군요~ ㅋㅋㅋ)


로지가 만든 의상! 인피니트가 임펙트있게 딱!!^^

노란색레깅스도 직접 다~ 만들었다고 합니다~ㅎㅎㅎ


담엔 아라치것도 만들어줘 로지~홍홍~


로지가 친구들과 함께 이 파티를 두달에 한번정도 꼭 여는데요.

한국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친구들 이랍니다~^^



지난 여름방학때 한국에 다녀오면서 

아이돌가수 CD만 엄청나게 사왔더라고요~ㅎㅎㅎ

한국에서 공개방송같은것도 다녀오구요~


아~♥정말 사랑스럽죵? ㅋㅋㅋ귀염둥이들~



밖에서 맥주도 사마시고~

오랜만에 만난친구들과 끌어안고 인사도 하고~



파티를 최대한 즐기기위해 충전충전~~^^



로지는 친구들과 오늘 파티에 대해서 얘기하고 있나봐요~^^

아라치는 맥주를 드링킹 드링킹했습니다요~

다음날 아플것을 생각지도 못한채....흑흑...


자! 이제 춤추러 들어가 볼까나~?



와우~ 얘네들 다 여기들어 와 있었군요!^^

광란의 밤이 따로 없습니다요~



동영상도 찍고~

춤도 추고~ 노래도 하고~~~


세상에... 아라치도 모르는 노래를!! 

이친구들은 모두 한목소리로 가사를 술술 한국어로 읊어댑니다.


헉!! 역시 아라치는 시대에 동떨어진 여자인가요..ㅠ..ㅜ

사실 헝가리와서 한국최신곡들과는 동떨어진 삶을..흑흑...


맨날 이건 누구노래야? 이건 무슨노래야?

아라치 노땅이란 소리듣겠지요? 에혀~=.,='''



이날에는 유명한 DJ까지 섭외가 됐네요~^^

멀리서 부다페스트로 Kpop음악 디제잉을 하러왔다나요?


여자아이들이 나중에 막 줄서서 싸인도 받는걸보면 유명하긴 한가봐요.



아.... 신. 기. 하. 다!!


나도 모르는 노래들을 너희들은 안무까지 외우고 있구나~



어머나~ 이 DJ는 한국어 랩까지 따라하네요?

한국어로 말시켜볼껄 그랬나? 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만난 새로운 인물!!

별명! 짱짱하군!(장씨인데다 아직 어려서 짱짱해요^^')

짱짱하군은 세게드에서 치대를 다니는 친구랍니당~


너무 귀엽고 예뻐서 만나자마자 넌 내꺼!!ㅋㅋㅋ

제 라인으로 합류! ㅎㅎ 찜했습니다! 하하^^

이번엔 시험기간이라 올 수 있을런지.....에헴.....


열살가까이 차이납니다~ 

저 이런 병아리 꼬득이는 그런여자 아닙니다~ㅠ..ㅜ



오~ 까맣군~ 

그날따라 예쁜아가씨들에게 인기만발!!


까맣군 속으로 그랬겠죠?

"아.. 내가 6개월만 더 머물렀어도...ㅋㅋ"


ㅋㅋ 까맣군? 보고있냐? 공감팍팍이냐? ㅋㅋ



위의 동영상들은 8번째가 아닌 7번째 파티때의 동영상입니다요.

지난 파티때는 아라치의 메모리카드가 가득차서..ㅠ..ㅜ



(유툽동영상은 외국사시는 분들을 위한 작은 배려~^^)



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티! 야~호~!!


늙어서 안받아줄까봐 못오신다고요?

헐!! 그러지마세요~ 누구나 오케이예요~

머리가 온통 백발인 어떤 헝가리할아버지도 

들어오셔서 맥주드시고 춤추는거 봤걸랑요? ㅋㅋㅋ


아! 음료수 가져오다가 가방검사에서 딱걸리면 

무조건 버리는 사태발생이니 조심하시구영~!^^


아라치와 헝가리친구들이 한국최신곡과 함께 기다릴께요~

여러분 오셔서 아라치봤는데 모른척하시면 안돼용~



언제해? 2011년 11월 5일 

몇시에 시작해? 9시부터~ 놀고싶을때까지?

주소가 뭐야? Tündérgyár Presszó,Budapest, IX. kerület, Tűzoltó u. 22. 

티켓이 얼마야? 800Ft!(한국돈 4천원 조금넘음!)



그럼 이번주 토요일밤에 만나요~ 

토요일밤의 열기!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