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헝가리춤을 추는 눈찢어진 여자..! 벨기에공연 첫날이야기!

Hoihoi냠냠 2011. 9. 5. 05:38



지난주말 2박3일동안 일주일당긴 생일파티를 하고..ㅋ

생일지난친구들 곧 생일인 친구들 합동으로 즐거운 파티였지만..

대상포진으로인해 피곤한 몸과 알콜을 섭취할 수 없음에..

너무너무 심심하게 보내고 돌아와서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ㅋ

재밌게 써볼께요~^^



오래기다리셨습니다!

벨기에 공연 첫날이야기입니다!^^



벨기에 도착해서 첫날부터 술을 펐지만!

다음날부터 쭉쭉쭉 있을 공연에 신나서 몸을 벌떡 일으켰답니다!!^^

그때부터 대상포진이 진행되고 있는 줄도 모르고~

체력을 혹사하며.. 알콜을 섭취하며..ㅠ..ㅜ


그래도 그땐 재밌어서 아픈지도 몰랐다니깐요?ㅋㅋ

어땠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첫날 이야기만 살짜쿵 해드리께요~ 따라오셔용~~~!!



숙소는 카톨릭학교기숙사!

우리는 공연장까지 버스를 타고가야했지요..


그래서 대기를 하고 있는데!

전날 술마시고 늦잠자고 맨얼굴에 나타난 이노무기집애!! 에휴~

제가 그 꼴을 볼 수가 없어서 분장을 해줍니다~ 주차장에서..ㅠ..ㅜ


사진은 오늘보니까 토미아저씨 페이스북에 올라와있길래 가져왔어용!ㅋ

아니 이건 또 언제찍었는지...푸하하하하!!



아라치는 오늘 다른아이들이랑 의상이 다릅니다요..

왜? 짝이 안맞아서 춤을 추면서 퍼레이드를 할 수가 없어서..ㅎㅎ

맨 앞에 앞장서서 걸어야했기에..ㅋㅋ


짜안~~!! 예쁘죵? ㅋㅋ

그런데 헝가리애들 사진 진짜 못찍어요!

발을 저렇게 잘라놨어요..ㅠ..ㅜ

쓰잘데기없는 버스는 저렇게 찍어놓고..에휴~

넘어가자구요~ ㅋㅋㅋㅋㅋ



버스타고 Namur시내를 돌아 시청마당까지 퍼레이드!!

아라치찾아보셔요~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이상하다는 듯이 저를 쳐다봅니다..

왜? 헝가리국기아래 댄서라는 이름을 달고 서 있는 동양여자..


헝가리사람들사이에 눈찢어진 한국여자가 튀지않는 다는 것은 거짓말이겠죠.

헝가리말로 크게 노래하고 헝가리특유의 추임새를 넣는 한국여자...

벨기에 사람들의 카메라가 코앞까지 오더라고요..ㅠ..ㅜ



퍼레이드의 종점은 Namur시청 앞마당!!

이 더운여름에 털부츠를 신고있는 벨기에팀들... 꼬깔모자가 인상적이었지요..


그 옆에 우리 헝가리아가씨들이 

" 흥! 우리가 더 이쁘거든! "하는 얼굴입니다^^



그루지아 인형들입니다..

아니 인형들이 말을 하더라고요~ㅋㅋ


그 인형들도 아침밥먹을때 보면 쌩얼에 깜놀!!ㅋㅋ

인형들도 화장발에 옷발이 있다는 것을 몰랐네요~ ㅋㅋㅋㅋ



알록달록 페루인형입니다~ㅋㅋㅋ

이 아저씨는 진짜 인형사이즈예요..!!

페루팀남자들은 평균신장 155cm정도? 깜짝놀랐어요~



시청앞마당에서 공연하기전!

타히티 마오리족들과 사진을 찍어봅니다~


튼실한 허벅지와 탱탱한 궁뎅이! 

그리고 박력있는 춤에 반해버린 우리팀 여자들..

그리고 그들을 경계하고 질투하면서도 

그들의 박력있는 춤을 한번씩은 다 따라해봤던 남자들.ㅋㅋ


벨기에 있는 내내 마오리족들은 우리의 개인기소재가 되었답니다~ㅋㅎㅎㅎ


우리 공연사진이요? 다 춤췄는데 누가찍어준대요? ㅋㅋㅋ없어요~!



마오리족들과 사진찍었다고 삐친 마르치..ㅋㅋ

아라치는 애교필살기를 내밀었지만 안통하네요..헤헤


마르치군이랑 찍은 이 사진을 사람을이 뭐라고 했게요?ㅋㅋㅋ

아빠와 딸이냐고...푸하하하하하

우리 세살차이밖에 안나용~우헤헤헤 마르치 미안~


비밀로 해주세요~ 마르치 또 삐치겠네요~푸힛~



퍼레이드중에 조피는 발목을 심하게삐었답니다.

그래서 대기하고있던 엠뷸런스로 가야했답니다.ㅠ...ㅜ


퍼레이드가 끝나고 피쉬띠가 조피를 안고 옵니다~^^

남자들이 돌아가면서 안아주었는데 

여자들이 다 발목삐어버리까...잠시 고민했다는 후문..ㅋㅋ



다같이 단체사진 찍어요~

시청앞마당에서 단체사진한장 찍고가자는 보스의 말에..

조피가 앉은 벤치는 햇볕좋은자리로 옮겨집니다..ㅋㅋㅋ



그리하여 탄생한 단체사진...


아이고~ 사진찍어놓은것좀 봐요.... 거기 뒤에 누구니? ㅋㅋ

그늘에 애들얼굴이 시꺼멓게 나왔습니다~ ㅋㅋㅋ

다행히 아라치는 얼굴은 나왔으나 이마에 시커먼 왕점이..ㅋㅋ


자! 사진찍었으니까 점심먹으러 다시 숙소로 갑니다~



버스로 이동중...

꼭~ 이런애들 있습니다! 옆길로 샜습니다~ 

뭣땜에? 저 총땜에요~~~~


에이그... 남자들이란... 얼른 오라고!!!!

소리를 질러야 옵니다.. 그와중에도 눈은 쇼윈도에..ㅠ..ㅜ



이남자들.. 목덜미 잡아서 우리버스로 갑니다..

가는길에 버스정류장을 지나게 되었어요~


그런데 오잉? 항아리몸매의 아코디언 아저씨를 만났네요~

아저씨 안녕!!^^ 아저씨도 우리를 반기며 연주를 해주십니다~ㅎㅎ

 저아저씨는 벨기에팀이랍니다. 버스타고 집에 가시나봐요.



우리는 에어컨이 나오지않는 스쿨버스를 타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옷갈아 입고 점심먹기~~~!!!!


역시 벨기에 입니다~ 디저트로 Lotus카스텔라빵을 줍니다~!

아침에는 Lotus쿠키와 맛이 똑같은 크림을 빵에 발라먹으라고 주더니..



아침먹고 땡! 퍼레이드 나갔다가 들어와서!

점심먹고 땡! 잠깐 맥주마시면서 쉬고!

저녁먹고 땡! 버스타고 공연하러갑니다~


벨기에 관광이요? 없어요~ 그게 다 뭐람? 

시간있으면 맥주관광에 한숨자기 바쁜데?ㅎㅎㅎㅎ


벨기에 공연첫날이야기! 끄~읕!!^^



p.s.대상포진이라는 병은 참 낫지도 않는 병이네요..ㅠ..ㅜ

서서히 나아가고 있겠죠? 으윽.. 제발.....

이번주는 아라치탄신일이 있는 주간~ 

매일매일 파티로 불살라야하는데..헤휴~

몸이 이모양이네요.. 빨리 낫기를 바래보면서..

비타민 하나먹고 일찍 잡니다! 헝가리는 아직 일요일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