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글로벌 한류열풍? 부다페스트는 이미 오래됐거든?

Hoihoi냠냠 2011. 7. 18. 09:13


7월 초! 아라치에게 날아온 페이스북 이벤트 초대장!

신쇼쿠 피버(Shinshoku Fever)!!


매번 초대받을마다 일이 있었던 저는 이번에는 꼭 가보자 맘먹었습니다.

그날 마르치도 다른도시에 연주하러 가서 밤에 안들어오는 날이었거든요~^^


7월 8일! 까맣군과 Menza에서 밥을 먹고!

신쇼쿠파티로 밤 9시가 넘어 슬슬 갔습니다~ 9시부터라고 했거든용..


주소를 받아들고 지도를 찾아서 잘 갔는데 문앞에 스킨헤드 문지기들~

가방검사를 하고 난리? 가방안에 있는 모든 음료수를 다 압수하네요~ㅠ..ㅜ


까맣군은 폴란드에서 사온 보드카가 가방에 있었고 

아라치는 복분자주를 가져갔는뎅.흑..

아라치에게 들고 있는 물병을 하수구에 버리라고 말하는 문지기들..ㅠ..ㅜ

아라치는 한국말로 못알아듣는척.. "이거 버려? 저기다가 버리라고?"불라불라~

하수구에 새로산 레몬탄산수 하나를 희생하고 보드카와 복분자를 지켜냈죵! ㅋㅋㅋ


이므레군.. 소주두병 뺏기고~ 한국에서 온 비싼 소주 안녕..ㅠ..ㅜ

피앙새와 아라치의 핀잔을 무지 들었다죠?ㅋㅋ

으이그~~~~ 아까워~~ 


※헝가리클럽은 문 앞에서 가방에 술같은것이 있는지 없는지 

직접 검사하는곳도 꽤 있습니다.!



자! 700포린트(한국돈 4200원)을 내고~

친구들이 주는 티켓을 손목에 차고 들어 가는 군용..


이 파티가 뭐냐고요? 

K-pop과 J-pop을 사랑하는 친구들이 모이는 파티로

파티를 여는 친구들이 사비를 털어서 클럽을 대관하고 

이렇게 티켓을 팔고 친구들을 모아서 

다같이 K-pop과 J-pop을 들으며 즐기는 파티입니다!

주로 K-pop을 더 많이 틀더라고요. 


그런데 왜 파티제목이 Sjinshiku인지는 잘 모르겠네용..?

물어볼껄... 에잇! 제가 정신없이 노느라고..흠흠..


자!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헉!! 아니 얘들은 전부 어디서 다 모인거야~?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그날 참석하겠다고 한 친구들이 모두 378명!

그 친구들이 데려온 친구들 알음알음 알고 온 애들 다~ 합하면?

으잉? 500명은 가까이 됩니다! 허걱!!


인구분포율로 봤을때! 프랑스 보다 훨~씬 많이 온건뎅?!

아니! 이럴 수가!! 어찌 이렇게 많은 애들이?


헝가리는 여러분이 알다시피 에어컨을 빵빵하게 트는 우리나라와는 많이 다릅니다.

에어컨도 없고 선풍기도 없는 저 조그만 클럽안에..


저리 많은 친구들이 다같이 입을모아 한국말로 노래를 하고

또 다함께 땀을 흘리며 한국노래에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바깥풍경.. 밖에도 사람들 바글바글~~~

너무 더워서 잠깐 밖으로 나왔는데 밖도 시원하지 않은 더운 밤이네요..


친구들과 술을 한잔씩 하고는 다시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보니 아라치가 백청강땜에 알게된 노래 하트브레이커를...ㅎ

다들 한목소리를 하고 부르고 있었습니다. 


허걱! 여기가 한국인가.. 헝가린가? 나보다 더 잘 알잖아?

=,,=: 난 도대체 한국인이 맞는건가~?



난리가 났습니다 아주~

친구들의 모습보시면 아마 기절!!ㅎㅎㅎ


이렇게 사비털어서 파티를 연다는 것 자체도 대단하지 않아요?



헝가리에선 이미 대장금, 선덕여왕, 동이를 방송하면서

한국에 대한 관심이 엄청 높아졌습니다.


2007년에 한국영화를 상영하면서 한국영화도 매니아층이 생겼습니다!

현재 한국영화필름클럽도 매달 열리고 있고.

이런 K-pop파티도 거의 두세달에 한번씩 열리고 있습니다!


저 무대위에 올라가있는 여자애들이 아라치의 친구들인데요.

지금 한국에 놀러 가 있습니다~!!ㅎㅎ

아라치에게 비스트 화보집을 부탁했는데

아라치 동생이 접속에 실패하는 바람에 놓쳐버렸다지요.. 

미안로지.ㅠ.ㅜ 한국에서 사와~


순전히 한국이 좋아서, 한국 아이돌을 좋아해서, 한국영화가 좋아서!

한국어과에 진학한 많은 친구들을 보았습니다.

그 친구들은 부다페스트 대학 전교에서 상위권을 다투는 학생들이라지요.


한국이 좋아요! 하고 외치는 이 친구들..!!

부다페스트는 이미 오래전부터 유럽한류열풍의 중심이었네요!^^


다음 파티는 7월 23일입니다!

아라치는 다른도시에 민속댄스캠프가있어서 

열흘간 떠나는지라..못가겠네요 K-pop파티~~ㅠ.ㅜ


외국이라 동영상이 보기 힘드신 분들은 

아라치블로그 페이스북 팬페이지로 오세요~!!

(파란색글씨를 클릭하면 바로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