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스크랩] szia!

Hoihoi냠냠 2009. 10. 25. 03:50

어김없이 toldi mozi입니다..

아직도 제 남친은 케이블가이를 불러주지 않고 있답니다요..

공유기를 뭐라그러는지 몰라서 설명못하고 있어여..ㅋ

제가 필요한건 인터넷 공유기 설치라고~~!! 제발 말해주고 싶습니다.ㅋㅋ

 

남친이 댄스 공연하러 루마니아에 가는데 저보고 거기서 노래 하랍니다.ㅠ.ㅠ

우리나라 민요를.. 미치겠어요... 진도 아리랑 정도면 될것 같아서 연습좀 하려고 다운받으려니 암만 찾아도 없군영..흑..

 

아! 오늘 이인간이랑 또 싸웠습니다..!

아니 화장실에서 제 옙으로 스도쿠를 하겠다고 가져갔는데 갔다나오더니 안된다며 어떻게 해보라는겁니다.

보니까 완전 엉망진창 아무것도 없는겁니다.. "파일이 없습니다"글씨 보는순간 너무 화가나고 황당해서 울어버렸더니..

왜그러냐고 나는 잘못한거 없다고.. 제가 헝가리어로 바꿔놓고 어떻게 해보랬더니 다시 한국어로 바꿔놓는 센쓰..!

그러더니 인터넷 까페에가자그러네여 느닷없이.. 제 기분풀어주려그랬는지...

암튼 그래서 여기와있습니다요..

 

삼십분후에 연주하러 다른도시에 또 가야하지만여..

 

아참! 오늘마트가서 일기장 사려구 보니까 모닝글로리라 동아 볼펜이 있더라구여,,ㅋ 웃겨.

제 남친은 모닝글로리가 젤예쁘다고 그걸 사랍니다.. 젤 멀쩡하긴 하더라구여

아님 너무비싸고.. 아님 너무구리고...ㅋㅋ 결국 모닝글로리를 샀어여..^^ 애국심을 발휘!!ㅋ

 

옙을 아직 해결하지못한체 이러구있으니 조금은 불안해 지네여..

한국노래라도 들어야지 아직 한국사람도 못만났는뎅..ㅋㅋ

 

그나저나 친구랑채팅했는데 노무현 전 대통령이 무슨 바위에서 투신자살해서 나라가 난리가 났다네여..

 

두서없네여.. 또 글 올릴께여~~

안뇽~~! 씨어 스톡!

출처 : ──헝가리어의 모든 것──
글쓴이 : 냠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