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유튜브한식오디션 1등! 헝가리소녀들에게 배우는 궁중떡볶이!!

Hoihoi냠냠 2012. 8. 18. 00:30

우연히 페이스북에서 발견한 유툽동영상!!

헝가리소녀들이 유툽한식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 하네요.

 헝가리에 사는 소식통으로서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어

바로바로바로 키보드 톡톡톡 글을 써 봅니다!^^

 

이 친구들이 어떤친구들인지 아직 잘은 모르겠으나.

참 기특한 친구들이네요..ㅎㅎㅎㅎ

나중에 수배를 한번 해 봐야겠어요. 저도 좀 배우게요..ㅋㅋ

 

 


7월 2일부터 8월 10일까지 6주간 

서울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한 글로벌 한식오디션 

‘딜리셔스 서울 스토리’! 

세계 각국 친구들이 한식 만들기에 도전 했다고 하는데요.

 

2회째인 이번 오디션에는 총 27개국에서 89개의 동영상이 접수됐다고 해요.

1차 심사를 거쳐 본선에 오른 팀은 

1등을 한 헝가리친구들을 비롯해서 미국,오스트리아,인도네시아등지에서 

본선진출 자격을 얻었다고 합니다.

 

동영상을 보셨으면~ 

헝가리소녀들이 어떻게 만들었나 천천히 한번 배워보실까요?^^

(동영상 캡쳐컷이므로 재생누르면 자꾸 사진만 나옵니다잉~ㅋㅋ)

 

 

첫장면!!

자기소개를 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헝가리국회의사당이 보이는 강건너 편에서 촬영을 하였네요.

아잉~ 센스쟁이!!

 

Ancsa와 Eszter.. 언쳐와 에스테르 입니다.

 

보이시죠? 프롬 헝가리?^^

아라치와 같은 하늘아래 사는 애들이네요. 어딘지는 모르겠지만..ㅋㅋ

 


이 친구들이 도전할 한식은 궁중 떡볶이!!

이 동영상의 제목에 Hunbokki라는 말이 있었어요.

Hungary+Teokbokki인가봐요.. ㅋㅋ 귀여워~

 

 

응? 직접 만들 셈이야? 오마이갓!!

어떻게 하는데? 응?

 

쌀가루를 직접 빻아 떡을 만들 고 있는 소녀들!!



가루에 소금넣고 뭐하고 반죽하더니 저렇게 시루에 찌고 있네요.

우와.. 난 저런거 해 본적도 없는데 말이지..대단한데?



자! 떡이 쪄 졌으면 손으로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보이시죠? 화.이.팅!!^^

 

손으로 열~~~심히 쪼물딱 쪼물딱~~



길게 길게 만들어 주어요~ 

그리고 예쁘게 어슷어슷 잘라주세요~

 


자! 떡이 완성 되었어요~

이제는 궁중떡볶이 속에 들어갈 채소들을 준비하러 갑니다~

 

친구들이 텃밭에 가서 직접 재료들을 준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완전 유기농 떡볶이잖아?

 

 

채소와 고기를 양념해 달달 볶고..

떡도 끓는 물에 살짝 데쳐주었어요.

아니!! 이친구들!! 떡 눌러붙지말라고 오일까지 뿌려주는 센스?

어디서 배운거니 얘들아!!!!!응???

감탄을 안 할 수가 없네요! ㅋㅋ

 

 

우왓! 완성?

둘이서 하나씩 맛을 보자!!

 

음~~~ 이맛이야!!!^^

 

엄지손가락 올라가고요~ㅎㅎㅎ



어머.. 얘네들 김치도 직접 담가먹나봐요~~


 

헝가리식으로 써 놓은 김치!!(Kimcsi)

누텔라쨈(Nutella)통에 김치가 들어있네요..ㅋㅋㅋㅋ



아빠!(헝가리말로도 아빠라지요?) 드셔보세요~

 

아빠 왈! "맛있다~~!!" ㅋㅋㅋ

(바로뒤에 신민아의 "맛있다~" 가 나와서 빵터짐..ㅋ)

 

아빠의 마지막 말씀은 "잘 먹었습니다~"네요..ㅎㅎ 아버님도 귀여우시네요.ㅋ

 


친구들에게도 궁중떡볶이를 소개 해 주었습니다!!

클럽에서 이렇게 궁중떡볶이 막 먹어도 되는 거니? ㅋㅋㅋ



와우~친구들이 무척 만족한 얼굴이네요~^^

맛있쪄?

 

중간중간 편집도 또 음식을 만드는 솜씨도 정말 대단한 친구들입니다.

이친구들! 동영상 오디션에서 1등 할 만한 친구들이네요!그렇죠?

 

한국친구들처럼 "감사합니다~" 배꼽인사~^^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꾸~욱!!^^

 

참! 잘 했어요~ 짝짝짝!! :) :D

 

다음 달 서울에서 미식투어를 비롯해서 최종경연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최종경연에서도 우리의 헝가리소녀들이 1등을 하기를 기대 해 봅니다!!


Hajrá Magyar Lányok!!


헝가리 소녀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