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헝가리맛집

내년에도 또 가야지! 헝가리 빠린꺼 페스티발!

Hoihoi냠냠 2011. 5. 13. 06:19

 

 

어제 올린 빠린꺼 페스티발1편은 다 보셨지용?

못보신분들은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어제글로 바로갑니다~^^

 

슬슬 날이 저물어 밤이 되었습니다.

 

 

9시쯤 오기로 했던 마르치는 소식도 없궁..

랄라양과 아라치는 페스티발에서 빠져나와 야경을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빠린꺼 잔에 부다페스트를 담고 있는 그 순간!!

전화가 왔습니다. 마르치의 목소리..

화가 잔뜩 났습니다..-.,-;;

 

줄이 너무 길어서 들어갈 수가 없다고..ㅠ.ㅜ

그래서 뒷문쪽으로 뚜롤(시조새)이 있는 문을 지나서 뒷쪽으로 오라고 했더니

짜증을 짜증을.. 에휴~ 너 집에 가라!!

그러고 싶었지만 연주하고 온 남자에게 차마 그럴 순 없어서 참았습니다..ㅎㅎ

뒷문이 있는 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우리는 기다림없이 들어갔습니다!

 

랄라양과 아라치는 나갔다가 밖에서 마르치를 만나 다시 들어왔지요.

사실 그러면 안되는거였다고 나중에 들었는데 ㅋ

우리가 너무 당당하게 다시들어가니 ㅋㅋ 봐준거일지도..ㅎㅎ

 

암튼! 마르치티켓을 끊고 같이 들어갔습니당!!

마르치카드에도 충전을 하고~

 

어디를 가볼까나~~?

 

 

킁킁킁~ 이게 무슨냄새야~?

맛있는 토츠니(헝가리식감자전)와 후르꺼(순대)와 꼴바스(소세지)의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아까먹었던 감자칩은 먹었나 생각도 안나고 어느새 배가 꼬르륵~

사람들이 줄을 어찌나 길게 서있는지..

그래서 감자칩줄서서 시간보내고 또 여기서 시간보내기는 너무 아까워서

우리는 다른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가려고 줄선사람들을 지나려는데!!

응? 어떤 동양여자가 저를 빤~~히 보는거예요..

 

내가 이사람을 알던가? 누구지?

정말 한 5초이상? 서로 바라봤나봐요.ㅎ

 

"어?! 맞죠? 아라치맞죠?"

(어안이 벙벙..어색한 웃음ㅋ)

"네.. 맞아요.. 누구신지...."

 

제 블로그를 열심히 봐주시는 헝가리에서 일하고 계신 분이었습니다^^

저와는 벌써 이미 페이스북에서 만나서 채팅까지 한 사이인데

제가 몰라뵙구..ㅠ.ㅜ 죄송해용~ ㅎㅎ

 

근데 전 어떻게 알아보셨는지..ㅋㅋ

아마 마르치와 함께 있어서 알아보신것이 아닐까용..?ㅎ

아무튼 무지무지 반가웠어요^^ 같이 빠린꺼들고 건배라도 할껄..

like(tetszik)

로그인 필요없는 손가락 추천 꾸~욱!!

 

 

낮에 지나가면서 사진찍었던 그 할아버지 가게로 갔습니다!

할아버지 추워용? 쟈켓을 입으셨네용~

 

신기한 저 권총으로 딱 2센티리터를 주십니당.

빵소리는 안나고 취~~익하는 소리를 내면서...ㅎㅎ

 

아라치와 랄라양은 산딸기빠린꺼!

마르치는 청포도빠린꺼~!

 

 

장난치고.. 까불다가 아라치 마르치에게 꿀밤하나 얻어먹고..ㅎㅎ

 

랄라양이랑 마르치군 아라치..

셋이서 한국어로 "우리위하여!!"를 외치며

건배를 했습니다.^^

 

정말 우리를 위해서요..!!

 

다른것도 한잔씩 더 마시고~ ~

 

사람들이 붐비는 페스티발을 벗어나 밖으로 나왔습니다.

새벽2시까지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줄어들 생각을 안 하더군요.

나오는데도 들어가려는 사람들의 줄이 길게 있었어요.

 

 

헝가리대통령이 사는 건물..샨도르 펄로터!

 

그리고 옆에 보이는 국립무용극장! 넴제띠 탄츠씬하즈~!!

마르치&아라치 다음달에 여기서 공연할꺼라는걸 그날 들었습니다.ㅋㅋ

오! 진짜? 깜짝놀라서 좋아했더니 마르치가 고개를 저었습니다..

저를 이해할수 없다고요..ㅎㅎ 몇번을 말해줬다면서.ㅋㅋ

몰라~ 기억안나~^^

 

 

더 돈쓰기 전에 집에가자!!^^

아라치는 저 멀리 보이는 부다왕궁을 뒤로하고

랄라양과 마르치손을 잡고 걸어 내려왔습니다.

 

세체니 다리를 건너 데악 떼-르로...갔습니다~

 

 

빠린꺼 잔이 깨질까 조심스레 손에 하나씩 쥐고..ㅎㅎ

지하철타고 집에 갑니다~~

 

아~~ 재밌었다!

내년에 또 가야지!!

 

빠린꺼 석잔! 부다페스트 열잔! 아.. 취했네용~^^

 

앗!13일의 금요일이네!!ㄷㄷㄷㄷ

오늘 마르치밴드 엔트로피아 메탈 콘서트있어용!^^

 

오늘의 헝가리어!!

 

ma'lna (말너) - 산딸기,나무딸기

szo"lo" (쐴-뢰-) - 포도

ko"rte (쾨르떼) - 배(과일)

 

혹시 헝가리 어딘가에서 아라치와 마주친다면!

주저말고 아는 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