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우당탕탕!

나만의 다이어트 비결?! 헝가리 탄츠하즈!!

Hoihoi냠냠 2011. 3. 28. 05:30

 

 

지난주 목요일 Fakutya 의 탄츠하즈가 있었습니다.!

이제 아시는 분은 다 알고 계시지요? Fakyutya!!^^

 

얘는 왜 자꾸 탄츠하즈 글을 올리니?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제가 매주 다니는 곳이기도 하고

한국에 널리널리 알리고파서인지 자주 올리게 되네요.

아라치가 한국에 가서 탄츠하즈를 꼭 한번은 해보고 싶기때문에..^^

혹시나 누군가가 제 글을 보고

우리 Fakutya를 초청해줄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가지고 말이죵!!

 

탄츠하즈에 대해 잘 모르시는 처음방문하신 이웃님들은

<헝가리의 생활체육! 탄츠하즈로 오세요> 편을 한번 보시길 바래영~^^

바로가기-> http://blog.daum.net/aracsi/143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습니다!

아라치가 소문을 많이 내서인지 많이 왔네여^^

 

한국사람이 몇분 오실꺼라 혹시나 예상했지만 역시나 안오셨더군요.ㅠ.ㅠ

베트남여자 둘은 와서 신나게 놀고 갔습니다!ㅋ

(한인여러분!! 화요일마다 열리는 클럽은 꼭 오세여~^^)

 

 헝가리 탄츠하즈! 상상그이상이다! -> http://blog.daum.net/aracsi/219

화요일마다 열리는 탄츠하즈 주소가 있으니 보고 오시면 되시겠습니다!^^

 

 

이미 한국인 팬층이 두터운 그룹이졍?!

제 이웃분들만 해도 벌써 몇십분 되시니깐용?!^^

 

 

 제가 한국에 있을때 Fakutya친구들을 모르던 시절...

처음 마르치가 보내온 이 친구들의 음악 들으면서

아..이 친구들은 어떤 친구들일까..헝가리는 어떨까..늘 궁금했었답니다.

 

아.. 지금 달려 갈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음악을 듣고있으면 한번도 가보지 못한 헝가리라는 나라가 그렇게 그립더라고요..

 

Fa(퍼)는 나무라는 뜻이고 kutya(쿠텨)는 개라는 뜻

그래서 탄생한 것이 저기보이는 Fakutya의 마스코트 입니다!^^ 정말 귀엽죠?

( 저건 Toto'가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Mihaela와 Errik 은 제가 다니고 있는 헝가리어학교의 친구들입니다. 

그리고 Mihaela가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저남자 szablocs..그녀의 헝가리언 남자친구 입니다^^

 

 

여자애는 저랑 동갑이고 루마니아인이구여, 남자는 33살 독일인입니다.

우리는 모두 짝꿍이 헝가리언이라는 공통점이 있답니다^^

맨날 제가 한번 같이 탄츠하즈에 가자고 말만 했지 못왔었어요.

이제 다음주 화요일이 마지막 수업인데 이제야 오게 됐습니다.

다른친구들은 학교에 계속 나갈꺼고

아라치는 이제 다른 선생을 알아봐야 합니다.ㅠ.ㅠ

 

왜 우리 이제왔지 라고 말하던 친구들..

수업시작하고 10주만에 선생님까지 다같이 모여 춤을 추었습니다. 

다같이 모인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러고 보니..ㅠ.ㅠ 다들 춤추느라고 ㅋㅋ

탄츠하즈에서 다같이 자주 만나기로 했습니다!

 

 

춤추다보면 가끔 발도 밟힙니다.

오늘은 거대한 190센티가 넘는 고도비만 아저씨에게

제 쪼꼬만 발이 밟혀가지고 피멍이..ㅠ.ㅠ

아라치는 잠시 쉬어야 했습니다.

 

그러다 좋아하는 춤의 음악이나오자 마자 야호~하고 바로 뛰쳐나갔다지요? ㅋㅋ

아픈지 안 아픈지도 까먹고..히히히..제가 무대체질이거든여^^

 

 

마르치는 연주중에 옆에서 아라치가 방해해도 잘 놀아줍니다.

친구들이 사진도 찍어주네영~^^

 

 

밤 8시부터 2시까지..탄츠하즈를 했습니다.

학교끝나고 아홉시안돼서 도착해서

그때부터 쉬지않고 춤을 췄으니 다섯시간을 내리 춤을 췄네여.?

시간이 그렇게 흘렀는지도 몰랐습니다!

(아.. 역시 정말 재미납니다 ㅋㅋㅋ)

 

스코틀랜트친구 크리스와 둘이 동영상에 나오는 요 커플댄스를 함께 췄답니다.

정말 재밌었어요^^ 쉬운 춤이라 가르쳐주니 금방따라하더라고요^^

 

터키여자친구 멜리스는 춤한곡을 추더니 "오마이갓~ 이게 뭐야~?" 우는 소리를 합니다.

아라치가 대답했습니다. "어메이징 다이어트프로그램!!"ㅋㅋㅋ

미하엘라가 "정말 맞는 말이야!"라고 맞장구를 치네여? ㅎㅎ

 

 

 

 

이번탄츠하즈에는 제 친구들이 활동하고 있는 댄스그룹이

이벤트공연을 해주었습니다.

그덕에 전통의상과 음악과 춤이 함께하는 공연을 볼수있었습니다.

 

제 외국인친구들에게 으쓱으쓱했던 순간이었지요.

친구들이 정말 맘에 들어 했거든여.

이런거 여기와서 살면서 한번도 본적없었다고 정말 좋다고요.

(여러분께 보여드리려고 동영상을 찍었으나 메모리카드저장공간부족..ㅠ.ㅠ중간에 뚝! 죄쏭.)

 

매주 이렇게 춤추다보면 그렇게 먹어도 살찔 틈이 없긴 하겠지요? ㅎㅎ

좀 더 빡세게(?) 뛰어서 근육도 함께 좀 만들어야겠습니다!! ㅋㅋ

저도 아직은 일명 물살이 있기때문에..ㅋㅋ

 

나만의 다이어트비결!! 헝가리 탄츠하즈!! 함께 해 보실까여?!

 

고맙습니다! 20번째 Best^^

 

오늘의 헝가리어!!

 

die'ta (디에-떠) - 다이어트,식이요법

 

zsi'ros (쥐-로쉬) - 기름진,지방이 많은,비만한,살찐,지방과다의,기름투성이의

 

sova'ny (쇼바-뉘) - 야윈,깡마른,수척한,얇은,지방이적은,빈약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