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치와 놀러가기!

헝가리패스트푸드점! 영수증이 필요해!!

Hoihoi냠냠 2011. 5. 25. 09:08

 

 

 

 

오늘은 아라치가 전부터 알려드리고 싶었던

고급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신난다~ ㅎㅎ

 

 

 


 

언젠가 친구와 공부를 하려고 

뉴거티역 맥도날드에서 만났습니다.

저는 햄버거를 먹고 친구는 밥생각이 없다며 아무것도 먹지않았죠.

 


저기보이시는것이 뉴거티역 맥도날드입니다.

에펠탑을 만든 디자이너가 디자인했다는 뉴거티 기차역입니다요..



그런데 공부를 마치고 집에 가려고 할때 쯤이었나봐요.

친구가 화장실에 다녀오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응 다녀와 그랬더니 너 그럼 이거 필요없지? 그럽니다..

응? 뭐가? 뭐가필요하다는거야?


엥? 영수증? 왜? 그래라~!! 저는 필요없으니 가지라고했죠..

친구가 고맙다고 합니다..


응? 왜 고맙다그러지 그냥 버리는 쓰레기인데?


친구말인 즉슨 이걸 내고 들어가면 그냥 이용할수 있다고..

노숙자들도 많고 아무나 마구 화장실을 이용하게 하지 않는다는것!


그래서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게끔 

영수증을 가지고 오는사람만! 들어갈수가 있다네요.

안 그런사람들은 돈을 내고 들어갈 수 있고요!

 

like(tetszik)

로그인필요없는 손가락 추천 꾸~욱!!


오호호~ 재밌네? 이런게 있단말이야?


 

오늘은 뉴거티역에서 만난분이 아이스크림을 사주신다고 해서

뉴거티역내에 있는 버거킹에 들어갔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사고 주는 영수증은 가져가시겠다고 하시네요.

(이때 생각났습니다. 아맞다 이거 블로그에 쓸려그랬는뎅..ㅎㅎ)


왜? 거기에는 Code라는 글옆에 숫자와 알파벳이 있었지요.

화장실번호키 비밀번호입니다.


물론 큰 쇼핑센터 안에 있는것들은 공동화장실이니까 상관없겠지만..


버거킹뿐만아니라 KFC, 맥도날드등.. 

부다페스트의 많은 패스트푸드점은 영수증이 없으면 

화장실에 가기가 조금은 어렵겠지요..?


여행하실때 기억하셨다가! 

아참! 아라치가 영수증버리지 말라고 그랬지?

그렇게 하고 영수증을 챙겨두시면? 돈아끼고? 화장실도 가고~~


비밀번호가 있는것은 영수증 안버리고 챙겨뒀다가?

밥안먹고도? 비밀번호 아니까 누르고 들어가고!


어때용? 짧지만 굵은 고급정보죵? ㅎㅎㅎ

꼭~ 영수증챙기세요~ 오줌싸지말구!!ㅋㅋ


오늘의 헝가리어!!


gyors e'tterem (교르쉬 이-떼렘) - 패스트푸드점

W.C (비-체-) - 화장실

Pisilni kell (피쉴니 껠) - 오줌마려워~~~